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4 메이플 한자도둑 4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메이플 한자도둑 4 - 카드놀이를 통해 재미나게 한자를 기억해요~




아직 한자를 깊게 접하지 못한 우리 아들들..
TV에서만 하는 만화에서 마법천자문, 태극천자문 등에서 접한게 다에요.
내년에 8살되면 슬슬 하게 해주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올해부터 해야 하나 싶어요.
주변에서들 다들 한자 시험도 보고, 자격증도 따고 하는 것을 보니,
좀 걱정도 되고 그러는데, 본인이 하고 싶다고 할때 시켜줘야겠죠? ^^
언제 하고 싶다 그럴까^^;;


 

요 책을 받자마자 비닐표지에 있던 요게 가장 눈에 띕니다.
짠..ㅎㅎㅎ 카드와 보관집... 카드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요건 보관집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관리하기가 편하잖아요.
그리고 책 속에 있는 워크북, 한자를 써볼 수 있는 교재랍니다.





짜잔.. 요렇게 생겼어요. 학습만화랍니다.
사실 앞의 1~3권이 없는데, 딱 4권만이라.. 울 아들이 잘 볼까? 했는데요.
아직은 어려서 그런지, 만화라고 그냥 잘 봅니다^^
모험이야기고 내용이 흥미진진해서 그런지 곧잘 봐요~~~





이 4권엔 7급 한자 중 50자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 방법으로 한자 자동기억 시스템을 도입해요.

읽고
보고
쓰고
풀고
즐기고
확인하고...

총 6가지 스텝을 밟으면서 한자를 기억하는거죠.
자세한건 요 아래 그림에서 보시면 됩니다^^





요런 원리로 인해, 쉽게 한자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줍니다.
6스텝을 통해서 계속적인 반복이 되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반복되니 자연스레 익혀지거든요.



요 아랜 바로 책에 나온 단어들이에요. 몇가지 예를 올려봅니다.
특히 만화나 어린이프로에서 나오는 단어인 광선을 물어보더라구요.
의형제도 알려주고^^

 
 
 
 
 
 






요건 바로 카드에요~  앞엔 한자 뒤엔 설명이 나옵니다.
아이들 카드라서 보기 좋게 되어 있어요. 선명하구요.
몇번 익혀서 엄마와 아이가 놀이를 해도 참 좋더라구요^^





작은 아이는 한자를 아직 모르는데..ㅎㅎㅎ
카드라고 좋아라 합니다. 자꾸 보면 익숙해질까요? ^^





▶▶▶▶▶ 만화라 그런지, 우선 점수를 먹고 들어갑니다.
좋다고 끼고 사네요^^;; 이렇게 해서라도 한자를 알게 되면? ㅎㅎㅎ
그래도 적당히 보고 한자를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재미난 만화와 자동기억 시스템을 갖춘 한자도둑, 카드가 있어 더 한층 효과가 나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