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를 치면? 딩동 댕동! - 소리 나는 명화 그림책 Obooks 오감명화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피아노를 치면? 딩동댕동! - 아이가 아주 흥에 겨워 합니다^^


책을 보면서 어.. 집에 있는 어느 책이랑 비슷한데.. 그런 생각을 했어요.
아주 어릴때 사준 토00 기차 책이랑^^ 비슷.. ㅎㅎㅎ
단지 악기가 아닌 버스, 기차, 헬리곱터 였다죠^^
요 책은 바로 악기들~
피아노, 플루트, 기타, 바이올린, 첼로, 하프..
아이들이 악기들 보면서 좋아라 해요^^ 특히 우리 둘째.. 꽂혔습니다. ㅎㅎㅎ
도대체 어떤 책이기에 그럴까요?





명화 보세요. 와.. 정말 멋지죠?
보드북이라.. 두껍고, 유아들 보기 딱 좋습니다. 사쥬도 아담해요~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 되어 있어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책 제목이.. 오감 명화잖아요^^
정말 맞습니다.
소리나는 명화 그림책이라는 것도 팍팍 와 닿아요.
받고 나서 오른쪽 위에 종이를 뽑으면 바로.. 소리가 납니다. 물론 누루면요^^
각 악기에 대한 간단한 소리와 그림, 왼편엔 명화(그림 제목도 나와요.)
그리고 오른편 아래에 음악의 이름..이 나옵니다.
다 익숙한 음악이에요^^





짠.. 명화.. 피리부는 소년과 악기들 입니다.
요거 누르면 소리가 나거든요^^
아이들이 좋아라 하게 생겼죠?
저희 둘째..  밤 10시에 이거 막 누르고^^;;
좋아라 했답니다. ㅎㅎㅎ 계속 하고 안 잔다고 해서 애 먹었어요^^;;;





마지막에 다시 한번 정리해주는 센스까지...
그림 설명과 화가들을 소개합니다.


▶▶▶▶▶
이 책은 한가지 책으로 2가지를 잡는 책입니다.
명화 + 악기... 미술과 음악이죠.
1석 2조의 효과를 거뒀습니다~~~
두 아이 모두 음악 나오면 그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제법 흉내냅니다.
하프는 몰라서 알려주었다죠^^ 기념으로 동영상까지 찍었답니다. ㅎㅎㅎ
얼마나 귀여운지요.
아이들에게 자극도 되고, 음악과 미술을 함께 접하게 되니.. 너무 좋아요.
유아들에게 강추합니다^^


참.. 서약악기 말고^^ 우리 나라 악기로 된 요런 책도 나오면 좋겠어요.
그럼 명화 대신 한국화가 들어가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