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동 동요 - 쿵작쿵작 신나는 보들북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쿵작쿵작 신나는 율동 동요 - 너무나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책과 동요^^



차로 이동하면 항상 차에는 동요가 나옵니다.
영어, 한글 등 장르 불문하구요.
예전부터 그랬는데요. 요 책을 보니.. 많이 나옵니다. 그동안 들은 동요가요^^
아이들이 그래서 더 좋아라 합니다.
표지에서부터 먹고 들어가는 동요 책과 CD 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게 생겼어요^^ ㅎㅎㅎ




총 61분, 40곡의 동요가 들어있구요. 율동이 모두 있습니다.
그림책 1권이랑 동요 CD가 들어있어요.
각 노래는 우리가 많이 듣던 동요구요.
조금 어려운것도 있긴 합니다. 첨 듣는^^;;;
고런 동요는 살짝 넘어가주죠. ㅠㅠㅠ








◆ 요기 표시 보이세요?
율동 동요 지존 : 곰 세마리
EQ 향상 동요 : 하마와 기린
입학전 필수 : 머리 어깨 무릎 발
율동 동요 베스트 : 올챙이와 개구리
요즘 인기짱! : 또리똘똘 체조
엄마들 강추 : 오리 가족 소풍
율동 고수 강추~ : 리듬 악기 노래
인터넷 NO1. : 주먹쥐고
선생님 강추! : 호키포키



많이 들어본 동요도 있죠? 몇가지 이렇게 인기 동요들을 표시해 놓았답니다.
모르는 노래도 있어요. 음.. 엄마들 강추? 헉.. 왜 모를까요. ㅠㅠ 배워둬야겠습니다.





율동이 그래도 어렵진 않아요.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노래도 쉬워서 아이들이 금방 배웁니다^^
두 아이 모두 좋아라 합니다~ 엄마가 해주면 말이지요^^
엄마가 아주 힘이 드네요. ㅎㅎㅎ 따라해주느라..ㅋㅋ






아이들은 확실히 노래, 율동 요런 음악적인 성향을 많이 키워주고 접해주면 다르더라구요.
저도 기회 될때마다 해주려 하는데 생각보단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해줘야죠.
이 CD도 차량으로 gogo~
아마도 매일 매일 들을거 같아요^^ 등하원 하면서 말이지요.
이젠 율동 고수가 되어야지...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