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놀이 동시 - 말 배울 때 들려주는 보들북 4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말놀이 동시 - 아이들에게 너무 좋구요^^ 저도 막 따라 나와요.ㅎㅎㅎ




책을 딱 받으면 책하고 CD가 보입니다.
총 66분이고, 67편의 동시가 있는 책이랍니다^^
표지 보세요. 완전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라 할 만하죠?
둘째가 4살이고 말은 하는데 아직 발음이 좀 안되거든요.
큰애는 7살... 이제 슬슬 동시도 알면 좋을때라 딱 두 아이에게 맞는 책 이었어요.






열어보면 각 동시들마다 글과 그림이 나와요.
그리고 모든 동시가 동요가 나오는데 아니라.. 표시마다 틀려요.
아래 보시면.. 책 윗 상단에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울 아들래미... 왜 노래 안 나와요^^;; 해요. ㅎㅎㅎ




CD를 보면서 봤는데요.
먼저 동시를 읽고 동요도 나오는 동시는 함께 나와요.
어른들 목소리가 아니라 아이들 목소리로 나와서...
아이도 바로 따라하더라구요^^


전요. ㅎㅎㅎ CD 듣기 전에 제가 먼저 막 노래했답니다.
아는 동시들이 많잖아요^^
동영상도 찍었는데 차마 제 목소리 노래는 영 아니어서^^;; 아공.. 패스..ㅋㅋ
구슬비, 종이접기 등.. 와.. 얼마나 좋던지^^
울 아이들은 엄마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노래를 들었지만 그래도 좋아라 합니다^^
고마워 아들들^^




↑↑↑ 요 사진이 꼭꼭 숨어라 동시에서 듣고 책 아래로 숨는 모습이랍니다^^ ㅎㅎㅎ 


저희 둘째 보세요. ㅎㅎㅎ
책 끼고 삽니다. ㅎㅎㅎ 차안에서도 틀어주면 막 따라하려고 해요.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동요는 아주 좋아라 합니다^^





 이 책이 시리즈랍니다^^
다른 책으로는 영어동요, 율동동요, 구연동화, 인기동요 가 있어요.
이야.. 이 책 보니 다 사주고 싶습니다.
삼성 출판사 책 좋은건 알았는데^^ 이렇게 또 접하니 너무 멋져요.


 무엇보다 아이들 반응이 최고입니다. 알록달록한 그림하며, 커다란 글씨하며~
눈길을 사로 잡아요^^

 동시집이라 이쁜 동시, 이쁜 말도 배울수 있구요.
요즘 처럼 아이들도 말을 막 하는 시대에, 이쁜 말들 고운 말들 배움이 얼마나 좋은지요.

 CD가 있어서 보고 듣고 따라하고가 되니.. 일석 3조입니다^^
동시 읽고, 노래도 불러주고^^

 학교 가서도 동시, 동요도 배우고 할텐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