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무작정 따라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이영주 외 지음 / 길벗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길벗] 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무작정 따라하기 - 포토샵은 영원한 숙제^^ 이젠 재미나고 쉽게 하자~



포토샵이란 것에 대해서 알기 시작한 것은.. 돌 준비하면서부터...
그때 스튜디오 사진도 찍고 그러면서.. 아.. 이런 세계가..
그동안은 몰랐던게지^^;; 이런 이런..
그 후로 돌 준비, 돌 후지, 각종 후기들을 적으면서.. 나름 필요한 부분은 그때 그때..
자급 자족으로 준비....
또 매일 해야 하는 아이들 사진 보정의 경우는..큰 기술(스튜디오 수준의 전문가처럼)은 못하고 완전 기본인 밝기 보정만 하는 수준...
그래서.. 이런 책이 있으면 하는 소망은 있었다.
상처 지우기, 좀 효과 주는거.. 이런거 좀 해보고 싶어서...
그래서 이 책은 내게 희망을 주는 책으로 다가왔다.





포토샵을 알게 된 후 정말 많이 들어봤고..
다음 카페에서 가입도 해서 많이 들어가봤던.. 장미가족...
이렇게 책으로 만나다니^^ 그 노하우를 볼 수 있어서 가장 좋았다.




인터넷용으로 이미지 만들기부터.. 재미있게 꾸미기, 시험용까지..
정말 책 한권에 다 들어있다.
저야.. 여기서 필요한 부분들만 우선 보고 있다는^^





함께 들어있는 CD안엔 다양한 이미지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연습하기에 참 좋다.
또 이쁜 카드, 팬시 소스들이 들어있어서..ㅋㅋㅋ 완전 만족^^



★ 이제 슬슬.. 실습으로~








 




아이를 키우면서 참 사진을 많이 찍는데,
사진이.. 우선 조명도 플래쉬도 없고 그래서.. 어두울때가 가장 많다.
그럴때.. 보정을 알면.. 엄마 아빠표 사진도 전문가 사진처럼 이쁘게 가능하다.
바로 보정 작업을 통해서...
또한 아기들은 상처들이 끊이질 않는다는...
그래서 상처 보정만 해줘도^^ 완전 달라진다.
그래서 2개 영역 위주로 우선 연습한 결과물을 올려본다.

위가 원본, 아랜 나의 작품..ㅋㅋㅋ
근데.. 상처보정을.. 잘못해서 왼쪽 뺨이.. 너무 환해진 결과물^^;;
연습 더 해야지...





요건.. 하면서 신기했던..ㅋㅋㅋ
머리 스타일을 바꾸는 놀이.. 캬..
재미나라...ㅋㅋㅋ
파마 안해도 파마한것처럼~

******************************************
집에 있는 한글판 포토샵으로 따라해보았는데...
영어로 된 본문을 한글에서 메뉴 찾느라 좀..ㅋㅋ
그리고 단축키 ctrl+O, ctrl+I 등.. 불러오고 복사하는 기능은 이미 확실히 외움^^
또한.. 기존엔 색상 보정을 레벨만 알았는데.. 여기선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해준다.
이젠 울 아들들 사진도 좀 업그레이드를 해야지...
보정도 전문적으로 해서 스튜디오 사진처럼 이쁘게 해주고 싶다^^
안그래도 앨범 만들어야 하는데..ㅎㅎㅎ


♥ 어렵지 않게 완전 예제를 통해서 설명해주는 책이라..
누구든 따라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 또한 다양한 그림이 소스로 있어서, 자신의 사진이 없다면, 우선 이 책의 부록으로 연습을 적극적으로 하여 직접 결과물과 비교를 해보면서 하시길 권한다.

♥ 많이 해보는게 중요하다^^ 역시.. 그래야 숙달된다~


▶▶ 초보자도, 기 능숙자도 누구나 쉽게 그냥 따라만 하면 포토샵은 자연스레 알게 되는 책..
나도 이 책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지^^
다시 한번 오랜만에 카페도 방문해보고^^
옛 기억도 더듬어 봐야겠다. 언젠가 포토샵 전문가를 꿈꾸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