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고 놀라운 공룡세상 - 내가 그리는 캐릭터세상 2
양승욱 지음 / 상상의날개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그리는 캐릭터세상 2.신기하고 놀라운 공룡세상 - 역시나 공룡은.. ㅎㅎ 대박 반응의 아이들~





 책 소개 및 구성 설명



워낙에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
이 책 역시.. 반응을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역시나.. 아이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공룡 하면 아주 아주 사랑하는 아들들^^





총 36마리 공룡이 나오고, 2페이지의 만화와 2페이지 공룡 소개가 나온다.
각 공룡의 특징과 서식지 외 내가 그린 공룡이란 타이틀로 그리기 과정이 소개된다.
아래와 같이~~






♠ 부록으로
공룡의 분류
공룡의 크기 비교
공룡의 시댁 중생대
용어 설명


이 나온다. 각각 1페이지씩...
4페이지로 요약해서 정보를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이 부분은 외웠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ㅎㅎㅎ


 

 


 아이들 반응 및 활용



공룡에 관해 줄줄 외우고 있는 아이들임에도 불구하고,
공룡책은 항상 볼때마다 애착을 갖는다.
두 아이 모두 진지하게 책을 읽는 모습들과 집에 있는 공룡 모형으로
각각 역할 놀이하는 모습들이 진지하다.





책에 있는 그림을 따라 그려보았다.
큰 아이는 책에 있는 그림 보단.. 직접 공룡 모양을 그리는 것을 좋아라 해서..
그렇게 그리는걸 더 많이 했다.
아래는 아이들의 공룡 그림 모습^^

다 하고 엄마 몰래 또 그려보는 아이들.. ㅎㅎㅎ




얼마전에 다녀온 한반도의 공룡 체험전....
두 아이 모두 신나서 즐기고 온 곳이다.
커다란 공룡을 실제로 만나고 온 아이들^^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한번 다녀오시길^^





▶ 아이들의 공룡 사랑은 지치지도 않은거 같다.
얼마전에 다녀온 공룡 체험은 물론 책 또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보게 되는 아이들이다.
서식지, 크기, 이름은 물론.. 별거 별거 다 아는 아이들이 신기하다.
이 책 또한 난 봐도 모르겠던데 울 아들은 다 안다^^;; 신기해라...

그냥 만화 책보단 도감 형태로 볼 수도 있고 그리기도 해볼 수 있는...
1석 3조의 책^^
우리 집 대박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