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한 그릇 뚝딱! 지니비니 그림책 시리즈 1
이소을 글.그림 / 상상박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박스] 밥 한그릇 뚝딱! - 밥 안 먹는 아이들은 꼭 보세요^^



제목과 표지가 정말 귀엽습니다.
숟가락도 보이고 밥그릇도 보이고~~~
뭐가 막 튀어나와요. ㅎㅎㅎㅎ
밥풀, 김밥 등등등..ㅎㅎㅎㅎ
어떤 이야기일까요. 책 속으로 풍덩~ 빠져보아요^^



 

귀여운 지니와 비니가 놀다가.. 너무 좋은 밥 냄새가 나서 날아가요~~
누가 이렇게 금방 차려주셨을까요?
^^ 식탁에 가니, 찬들이 막 먹어달라 합니다. 서로 말이지요~
그러곤 음식들의 이야기를 듣고 지니비니는 싹.. 다 비웁니다.
그리고 어느날 밤엔 밥 한그릇으로 여행을 떠나요^^


 



이 그림들 보이시나요?
음식들의 아우성 소리가요. ㅎㅎㅎ
서로 먹어달라 하면서 소리를 지릅니다.
김은 바다처럼 맑고 건강하게 해준다하고,
콩은 푸르는 나무처럼 쑥쑥 크게 해준답니다.
모든 음식들이 서로 먹어달라하면서 경쟁해요.
그림으로 보는데.. 아이도 저도 너무 유쾌합니다^^







ㅎㅎㅎㅎ
이 책을 보면 아이들이 밥을 안 먹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모든 음식들이 다 안 나온게 사실 조금 아쉽긴 한데요.
완전 사랑스런 그림들하며, 아우성치는 모습들이 꽤나 인상적입니다.
그림 보면서 이게 뭘까?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저희 애들은 밥을 잘 먹는 편이에요.
야채를 잘 못긴 하고, 둘째는 가끔 가려요.
이 책을 보여주고 찬도 안 가리고 골고루 먹게 해줘야겠어요.
지니비니처럼 밥냄새 등을 맡고 날아서 오진 않겠지만^^
밥상으로 관심을 쑤~욱 끌어내도록 노력도 하고 말이지요^^
오늘은 어떤 찬을 해줘야 할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