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꿍! 우리 아기 예쁜 얼굴 - 소근육 발달 프로그램 책!
지타 뉴컴 그림 / 효리원 / 200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효리원] 까꿍! 우리 아기 예쁜 얼굴:소근육 발달 프로그램 책 - 다양한 표정이 가득가득.. 움직여요^^



커다란 크기에~ 아이의 얼굴이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아주 귀여운 책입니다.
까꿍!! 우리 아기 예쁜 얼굴^^
이란 제목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잠에서 깨서 반짝, 혀 내밀기, 슬퍼서 우는거, 우유 먹기, 잠자기...
그 중에서 둘째는 ㅎㅎㅎ 젖병으로 우유 먹는거에 올인~ 계속 합니다.
너무 좋은가 봐요^^

큰 아이는 밥 먹는 그림이 좋은지.. 연신 밥 숟가락을 입에 넣기 바쁩니다~~~

각자 맘에 드는 얼굴들이 있는지 꼭 요렇게 노네요.
 
 
 
  
  



책 한권으로 형제가 싸우지 않고 아주 잘 놀아줘서 고맙네요^^
형이 동생에게 가르쳐주고, 힘이 든 부분은 함께 도와주면서 보고 있어요.
어찌나 이쁜지...

큰 아이는 자는 표정 등을.. 따라하면서 표현도 해봅니다~~~



※ 살펴본 책의 특징들..

 제목이 아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구요.
큼직큼직해서 너무 좋습니다^^

 


 보드북이라 너무 좋아요. 찢어질 염려도 없구요. 모서리도 둥글어요.


 둘째가 혼자 하기엔 약간 벅차요. 빼고 돌리고 할때.. 돌이는 것은 괜찮은데..
그 빼는거 할때는 힘을 쓰더라구요. 6살 형도 조금 힘을 주고 해야 해서..
하지만 책 자체가 소근육 발달 프로그램 책이니...
둘째가 더 열심히 보는 수밖에 없겠죠^^

 책에서 나온 다양한 행동들이 아이들이 모두 하는 행동들이라..
아주 좋아라 합니다^^ 둘이서 재미나게 놀아요.
 


▶ 형제가 둘이서 시간 보내기에도 너무 좋구요^^
    커다란 그림과 글씨들이 또 색감이 너무 선명해서 아이들이 보기 딱!!! 좋은 책이에요^^
    엄마가 같이 해주면 더 좋아라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