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치카와 다쿠지 지음, 양윤옥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영화로도 먼저 제목을 듣고, preview 내용이 참으로 괜찮다고 생각했었다.
영화가 먼저 만들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야 책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제목도 그렇고 줄거리 내용 때문에 궁금해서.. 나도 모르게 구매를 하고 있었다.

아.. 눈물, 콧물 찡찡찡... 혼자서 얼마나 울었던지...
너무 너무 감정적으로 와 닿았다.
이유는.... 나의 상황 때문이었으리라...
첫아이 출산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읽은 책이라...
그 주인공들의 사연들 때문에.. 내 아들과 남편을 생각하니 맘이 짠하였다.
여자 주인공과 남자주인공 그리고 아들....
내가 그 여자라면? 나도 저렇게 했을까?
이런 생각도 들고..

책을 읽는 도중 감정이 폭발하여 막 울었다...ㅠㅠ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을 두고 먼저 가는 그 심정이...
그 절절한 내용이 책에 나오는데....
신파적인 내용이 아닌 그냥 일상적인 내용으로 적어간 그 내용들 때문에 눈물이 그치지 않았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말을 전하고 세상을 떠난 아내..
남겨진 남편과 아들... 아내를 기다리고..
비가 오는 계절 아내는 돌아온다. 자신과 아들을 잊은채로..
그리고 처음부터 시작된 6주간의 행복..
마지막에 밝혀지는 이야기들...


책을 읽고 한참이 지난 후에 영화로도 보았다.
주인공들과 책 내용이 너무나 잘 어울려서.. 다시 한번 감동이...
영화 보는 내내도 울음이 났다.
지금,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적는 이순간에도..
책과 영화의 내용이 생각나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웃고 울고 싶고, 감성적이 되고 싶을땐 이 책을 꺼내들게 될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