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태훈의 러브 토크 - 어제는 사랑했지만 오늘은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김태훈 지음 / 링거스그룹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김태훈은 연예 카운셀러로 유명하다.
그러면서 본인은 왜 솔로인지 모르겠지만, 여튼 이론에 빠삭해도 현실로는 잘 못하는가?
원래 중이 제머리 못깍는다고 이론은 잘 알아도 현실로 잘하기는 힘든 법이다.
연애칼럼까지 빠삭하게 쓰고 많은 방송활동을 하면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김태훈씨~
말로 먹고사는 직업이다보니 글솜씨도 마치 말을 하는 것처럼 물흐르듯이 자연스럽고 재미있다.
그래서 읽으면서 술술 읽히고 맞어맞어를 연발하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술도 탁월한 것 같다.
연애는 사실 남의 이야기는 쉽다.
그러나 나의 이야기가 되는순간 머리아프고 힘든 일이 되어버린다.
한번밖에 없는 기회이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잘못살리면 어쩌지라는 두려움때문에 이론을 알고있어도 실제는 다르게 행동하기도 한다.
그래서 행동하기 전에 이사람 저사람에게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고 조언받기를 원하는지도 모르겠다.
그런사람들에게 이 분의 책은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 책은 연애에 대한 핑크빛 사랑만을 말하지 않는다.
오히려 너무나 현실적이라서 마음이 아프다.
연애할때 너무나 필요한 돈부터 사람의 마음에 관한 이야기까지 세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여자들의 속마음~ 남자들의 속마음~ 모두 설명하고 있어서 상대방이 이런 행동을 왜했을까 하는 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모든게 완벽했는데 연락이 오지 않는 남자~
몇달동안 계속 사귈듯 말듯하면서도 정작 약속은 잡지 않는 남자~
용기내어서 만나자고 이야기했더니 하필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이라고 빼는 남자~!!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은 것이라고 한다.
내가 수 많은 어장관리 대상 중 하나일 뿐 남자는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적극적으로 다가온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길~
여자도 겉으로는 마음을 외치고 있지만 속으로는 돈을 외치는 것은 아닐까?
그 많은 이벤트와 데이트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돈이니까!
조금 더 솔직한 시선에서 바라보는 연애상담서~
사랑은 항상 행복한 것이 아니라 아픈 순간이 더 많을 수 있다는 현실적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책이다.
사랑했지만 현재는 사랑하지 못하는자~
그러나 사랑을 꿈꾸는 자들에게 자신감이라는 실탄을 심어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