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란노 이야기 성경
J. H. 뮬더 반 하링언 지음, 한너꺼 판 오우스트럼 그림 / 두란노키즈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말로만 듣던 이야기 성경을 드디어 구입 했습니다! 제가 쓰려고 구입한 것은 아닙니다. 저희 조카를 위해, 형수님께 선물하기 위해 구입 했습니다. 형수님이 어찌나 좋아라 하던지요! 조카가 태어난지 이제 불과 3개월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쓸 수 없습니다. 지금 읽어줘 봐야 소용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금방 크기 때문에 미리 구입하여 선물을 했습니다. 조카가 아직 말을 알아들을 수는 없지만, 형수님이 뭔가 이야기 해줄 때마다 좋아한다니 잘 선물 했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특별히 이 성경을 아이들 용으로 선택한 이유는 먼저 추천을 받았고, 또한 아래 문구로 인해서 입니다.
- 이야기 성경이 발달한 네덜란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어린이 성경
- 어린 자녀에게 책을 읽어주면 인지능력이 향상됩니다.
- 종교개혁의 열매, 네덜란드 개혁교회의 부모님과 기독학교가 선택하는 어린이 성경
듣기로 개혁 교회의 부모나 청교도들은 자녀에게 성경을 매일 읽어 준다고, 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식사 후에 부모와 자녀가 마주 앉아 성경을 읽어주면 학습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때 읽어 줄 성경으로 본 성경이 사용된다고 하니 구입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한 집에 사는 저희 조카를 위해 구입한 이 성경! 사용하기까지 아직 일년을 더 기다려야 하지만 그때가 기대 됩니다! 내년이 되면 저도 조카에게 이 성경을 종종 읽어 주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훗날 결혼을 하여 아이를 낳으면 이 성경을 구입하여 읽어 주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