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편지함 힘찬문고 38
남찬숙 지음, 황보순희 그림 / 우리교육 / 200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받은편지함  

순남이는 이혜숙이라는 선생님에게 메일을보냈다 보낸후 메일함을 보았더니 답장이있었다 

답장은 자신의 책을 읽어주어서 고맙고 이름을안써서 섭섭했다,글씨를잘못썼다.  

등의답장을보냈다 그래서 순남이는 부끄러웠다 다음에 이혜숙 선생님에게 메일을 보낼때 이름을 순남이라고 하지않고 혜민이라고하였다.

왜냐하면 순남이란이름이 촌스럽고 부끄럽기때문이다 그래서 자기반에서 인기좋고 이름도예쁜 혜민이의 이름을빌려서 메일을보냈다 

며칠후... 답장이오자 보았더니 이름이 참 이쁘다고 칭찬하였다. 

그다음날엔 순남이의 동생 순영이가 자판기를 주워왔다 그래서 순남이가 순영이를 친창하여주었다 그래서 순남이는 자판기로 타자연습을 하였다. 

다음날... 순영이가 우체국에 컴퓨터가 다고하였다. 그래서 우체국에갔다. 그런데 진짜로 퓨터가있었다. 순남이는 용기를가지고 컴퓨터앞으로 갔다.그래서 인터넷을 열었는데 바로 닫고 순영이를데리고 나갔다 그래서 순영이가 이상해했다. 그래서 순영이를 데리고집으로갔다. 

다음날 혜민이가 순남이에게 말을 걸었다 ''네가 우리반에서 학급문고를 가장 열심히 봐'' 하면서 혜민이가 상속에서 두툼한책을 꺼내었다 빨간 머리 앤이였다 아직 순남이도 안읽은 책이였다 혜민이가'' 이거 내가 진짜 재미있게 본 거야. 너도 한번 보라구''그래서순남이는 집에온다음 대청소를 하였다 순남이는 기분이 좋은지 노래가 절로나왔다 

청소가 다끝난다음 혜민이가 빌려준 책을 읽기시작했다. 

순남이는 책을다읽었다 그러자 순영이가 ''다읽었어?'' 라고묻자 순남이가 ''아니 또볼꺼야''라고하였다.

다음날 혜민이에게 용기를 내어서 책을돌려주었다  그러자 혜민이가 책을또빌려주었다  그래서 혜민이와 순남이는 친해졌다. 꿈을물어보았다 그러자 순남이와 혜민이는  동화작가 라고하였다. 

순남이는 가슴이 두근거리며 학교에 갔다 그런데 엊그저께 이혜숙 선생님이 책을 보내주겠 다고하였다. 그런데 책은안와있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혜민이에게 가버려서 당황하였다. 

다음날... 도서관에가보니 혜숙선생님이 보내신 책이있었다 또 앞면을보니 서명있었다 내소중한독재자 친구에게... 순남이는너무 기분이좋아서 날아갈것같았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홍용표 2011-05-09 13: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썼넹!

김유민 2011-05-10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야옹~ 감사요

이동규 2011-05-23 2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강지우 2011-07-19 18: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그거 많이씀이모티콘 ◀▒▶-◀▒▶냐옹~

김유민 2011-08-23 17: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색깔 검은고양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