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석 수호자들의 지혜 지혜로 가는 길 24
마이클 카츠 지음, 아쉬람 옮김 / 슈리크리슈나다스아쉬람 / 2015년 1월
평점 :
절판


언젠가 뉴에이지에 심취해 있는 분과 알게 되면서 원석을 파는 가게를 알게 되었다. 그 원석들에게서 구체적인 무언가를 보지는 못했지만 원석마다 느낌이 다른 것 같다는 걸 느꼈고 너무 신기했다. 그 때 원석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마음이 내 안에 생겼었던 것 같다.

그리고 몇년 전에 우연히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이 책을 발견했고 지금은 절판되어 구하기 힘들지만 쉽게 바로 구입하였다. 언젠가 읽어야지 생각하며 이번에 읽게 되었다.

마이클 카츠와 저자는 어떠한 사명을 가지고 원석 수호자들과 채널링을 하게 되었다. 원석에게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특별한 에너지가 있고 지구에 존재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원석의 수호자들과 그 특별한 이야기를 들으며 이 책은 시작된다.

31개의 생명이 살아 숨쉬는 원석들, 그 수호자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들.. 몽환적이게 장소를 옮기면서 각 수호자의 특징이 있는 에너지권에 들어와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뭔가 몽환적이면서도 이야기에 몰입이 된다.

나에겐 여기에 나오는 이야기를 영적인 이야기들을 증명할 방법은 없다. 하지만 이 이야기들 속에서 각각의 원석들을 이해해가고 있는 것 같다.

이 책은 이제 구하기가 힘들어졌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원석 수호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의 영혼과 만나는 느낌이 든다. 그러한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구해서 읽어보면 좋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