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PD의 뮤지컬 쇼쇼쇼
이지원 지음 / 삼성출판사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막연히 , 읽어보고싶다-로 시작한 책.

뮤지컬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은 커녕.

아는 거라곤...대부분 사람들이 아는 기본적인 내용 정도-

그리고. 뮤지컬은 늘- 보고싶다.는 생각을 갖고있을 뿐. 자주 접하지는 못하는- 아주 일반적인 모습일뿐이었다.

 

이 책을 읽고나니-

결과부터 말하자면-

뮤지컬을 보고싶다! 는 마음이 이 책을 읽기 전보다 200배는 강렬해졌다-!는 것.

 

여전히-

문화의 불모지에서ㅡ 문화생활이라곤 책이랑. 가끔보는 영화밖에 없는 생활의 연속이지만-

 

책 속에 나왔던 뮤지컬의 이야기가 어쩌다 라디오나 다른 책에서 나오면,

두 눈 부릅뜨고 읽고 . 귀 쫑긋 세우고 듣는 정도랄까.

 

집에 달아놓은 메@TV에서 뮤지컬을 찾아 보기도 하고.

책 속에 등장했던 이PD가 꼭 꼭 집어줬던 노래들은 찾아 들어보기도 하고-

 

지금까지 막연히 기대하던 뮤지컬들이었지만-

조금 더 알게된 느낌.

거기다 _ 아주 편하고 쉽게. 친한친구마냥 알게 된 기분~

 

뮤지컬.

언젠가 꼭 내가 직접 뮤지컬들을 내 눈으로 보고서-

이PD가 책 속에서 얘기한 막연한 감흥들. 감동들. 느껴보고싶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