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닛 - 제12회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김언수 지음 / 문학동네 / 200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뭐랄까.

@_ @ 이- 지나친 상상력;이랄까-

 

처음엔...엣....?! 했다가도-

아아. 이럴수도?! 라고- 정말일지도- 라고;';; 인정하게 되기까지 ㅋ

 

아주 특이하고 특별나고 이상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 중에서도. 저 여기있어요- 는 정말 ㅋㅋㅋㅋㅋㅋ

배꼽을 잡고웃었다.

 

단 하나-

헉.........하게 만들어버린 결론이--- 조금은 당황스럽지만;

 

뭐 당황스러운걸로 치자면...

본문 내용들이 더 하겠지 =ㅁ-;;

 

암튼. 이 책- 너무 잼나게 봤다.

 

저 여기있어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