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어 가이드북 - 45개국 여행자 차성희가 알려주는 트래블러를 위한 여행영어의 모든 것 (원어민 MP3 + 팟캐스트 음성강의 무료 제공)
차성희 지음 / C&K English(씨앤케이잉글리쉬)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책 표지부터가 영어책인지 아니면 여행책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당장 떠나고 싶어지는 편안함이 있네요. 단순히 영어책이라고는 할 수 없는 매력이 있는 책이에요. 여행을 떠날 때 필요한 영어 표현들은 다 들어있구요. 이것이 여행과 결합되어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이 책의 저자는 단순히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아닌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랍니다. 45개국을 실제로 여행한 저자의 경험이 이 책에 잘 녹아있어서 여행책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즐겁게 읽어나갈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공항에 도착하면 설레임이 느껴지듯이 이 책 역시도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공항에 도착해서부터 차근차근 상황에 따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책들이 여행에서 필요한 회화를 다루고 있는 책이라면 이 책은 세계 여러나라를 여행해 본 저자의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여행에서 알아야 할 내용을 이야기로 들려주듯이 알려주고 있고, 또한 여행지에서의 생생한 사진들을 통해 열심히 영어를 익혀 여행지로 떠나고 싶다는 충동이 들게 만들어주니 영어 공부를 하고 싶다는 동기 유발은 확실히 되는 것 같아요. 공항에 도착해서 다시 공항으로 돌아올 때까지의 모든 여행 과정을 저자가 실제로 많이 활용하는 문장들 위주로 정리해 놓았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인 것 같구요.

 

흔히 영어가 되는 사람들이 여행을 떠난다고 하면 으레 하는 말이 영어가 되니 정말 좋겠다고 부러워하는 말을 많이들 합니다. 저 역시도 그들을 부러워하는 사람 중의 하나이구요. 영어를 좀 더 잘하도록 해서 여행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는 바람이 생기네요. 지금과는 분명 달라진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하며 다음 여행을 준비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