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놀이영어 - 놀면서 공부하는 생활 속 영어 놀이
이지해 지음 / 위닝북스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영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영어랑 관련된 신간이 나오면 저절로 눈길이 많이 가네요. 이런 책을 접하면서 늘 느끼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이런 책은 아이가 어릴 때 빨리 접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인 것 같아요. 어릴 때 부터 자연스럽게 아이가 영어를 즐거운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노하우들이 있기 때문에 아이가 큰 경우에는 조금 늦게 이런 책을 발견했다는 아쉬운 마음이 들거든요.

 

이 책 역시도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놀이로 즐겁게 영어를 접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야기하네요. 이제는 영어 교육을 언제 시작하냐의 논쟁에서 벗어나 놀이로 접하게 해준다면 일찍 접하게 해줘도 문제없다는 이야기가 대세인 것 같아요.

 

하루 10분 정도 아이들과 놀이를 통해 영어로 즐길 수 있다면 아이가 영어를 좋아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지름길이 될 것 같아요. 이 책은 하루 10분 놀이 영어라는 제목에 걸맞게 다양하게 일상에서 아이들과 영어로 놀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답니다. 저희 아이도 영어로 놀이를 하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실제로 해 본 놀이나 할 수 있는 놀이들이 한정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놀아주지 못했던 것 같아요. 주로 병원놀이나 마트놀이, 소꿉놀이 등을 하는데 이 책에서 좀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서 저처럼 뭘하고 아이랑 영어로 놀까 고민하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어 놀이가 답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분들이 놀이를 통해 아이의 영어 실력까지 향상시키고, 아이가 어릴 때부터 영어로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친숙하게 느끼게 할 수 있는 책인 것 같아 어린 유아들을 자녀로 둔 분들이 보면서 하루 10분 생활 놀이 영어를 실천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놀이 방법 이외에도 그림책을 비롯해서 아이들의 영어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