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zen Fever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아직도 겨울왕국 열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우리 딸이 열광한 책이랍니다. 안나와 엘사 자매의 이야기가 무척 흥미로운 모양이에요. 아마도 대부분의 딸을 가진 집에서도 이 책을 받아들면 열광하는 모습이 연출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완전 소리지르고 흥분의 도가니였답니다. 지금도 집안 구석구석에서 이 책을 읽고 있는 딸 아이의 모습을 늘상 발견한답니다.

안나의 헝클어진 머리를 보니 영화가 저절로 떠오르는 모양입니다. 정말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져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구나 싶더라구요. 안나의 생일을 위해 언니 엘사는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데 그러한 과정 속에서 안나를 사랑하는 언니의 마음이 잘 표현되어 있어 자매들의 우애를 돈독하게 하는데에도 한 몫 단단히 할 것 같은 책이에요.

우리 딸이 열광한 건 바로 이 케이크랍니다. 안 그래도 작년에 겨울왕국 케이크를 여러번 사다 먹었는데 이 케이크를 보더니 이런 케이크를 실제로 자기 생일날 샀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봐도 엄청 화려하게 장식된 이 케이크 실제로 나와도 대박날 것 같아요. 특히 안나와 엘사의 모습이 돋보이는 맨 위의 장식이 하이라이트구요.

생일을 준비하기 위해 다들 바쁘게 움직이며 서로 돕는 모습이 예쁘네요. 아빠의 생일을 위해 깜짝 파티를 최근에 준비했었는데 우리 딸도 그 때 생각도 나고 그런 모양이더라구요. 내년엔 좀 더 멋지게 이 책에 나오는 것처럼 해봐야겠다고 하네요.

그림에 진짜 실제 애니메이션의 모습과 같아 좀 더 생생하게 스토리가 다가오는 것 같아 좋았구요. 개인적으로는 우리 딸들 말고도 저도 이런 책 무척 좋아한답니다. ^^

겨울왕국의 주인공들을 둘러싼 에피소드들이 계속 나와도 아이들이 엄청 사랑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반응이 좋은 책이네요. 물론 이 책에서도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면서 끝나지만요. 완결편이 아니란 느낌이 들어요. 우리 아이도 뒷이야기가 더 나올 것 같다면서 벌써 기대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