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키의 생일 파티 the bear's school 베어스 스쿨 5
아이하라 히로유키 지음, 양선하 옮김, 아다치 나미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재키 시리즈의 책이네요. 우리 아이는 <유치원에 간 재키>랑 <사랑에 빠진 재키>를 갖고 있는데 책을 볼 때마다 열두 마리의 재키 형제들을 열심히 세어보곤 했거든요. 이 책 역시도 하나, 둘.... 열 둘 까지... 세어보면서 시작합니다. 재키 다음에 오는 채키가 재키의 인형인 모양입니다.

 

이번 책에서는 그동안 모두 다 알려주지 않았던 아홉 번째, 열 번째, 열한 번째 오빠들의 이름을 다 알려주네요. 시리즈가 모두 다 있다면 아마도 이름을 조금씩 조금씩 알려주고 있을 거에요. 아무튼 이번에 오빠들의 이름이 모두 공개되었다면서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재키의 생일 파티를 위하여 무언가 파티를 준비하는 오빠들... 과연 무얼 해주려고 하는 걸까요? 오빠들은 역할을 나눠 맡아서 케이크를 준비하고 생일 파티 장소를 꾸미고 선물을 준비한답니다. 생일 파티에서 연주할 악기를 연습하기도 하구요. 오빠들이 이렇게 생일 파티 준비를 하는 동안 재키는 생일 파티에 입을 옷을 고르느라 바쁘답니다. 자기가 공주님하겠다고 하구요. 제가 책을 보면서 재키가 누구랑 똑같다고 했더니 우리 딸이 잽싸게 눈치채고는 자기를 말하는 거냐고 하더라구요. 우리 딸도 집에서 자기를 공주라고 부르라고 하기도 하고, 이옷 저옷 꺼내서 입어보면 패션쇼를 펼치기도 하거든요.

 

 

 

드디어 생일 파티가 시작되는가 싶더니 그만 재키의 몸에서 열이 나네요. 오빠들은 의사와 간호사가 되어 재키를 정성껏 간호해준답니다. 마침 그 때 초인종이 울리면서 편지가 왔는데... 그것은 바로 데이빗이 보내온 생일 축하 편지였답니다. 데이빗이 누구냐구요? <사랑에 빠진 재키>에서 파도에 휩쓸려간 재키를 구해 준 멋진 꼬마 곰이랍니다. 이 편지로 인해 재키는 열도 내리고 얼굴에 웃음꽃이 다시 피었답니다. 역시 사랑의 힘은 대단하네요. ^^

그리고 다시 재키의 생일 파티가 시작되었답니다.

재키 시리즈가 현재 6권이 출간되어있는 모양인데 하나 하나 에피소드들을 아이가 재미있어한답니다. 다른 책들도 보고 싶다면서 또 사달라고 난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