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 와! 까까똥꼬 시몽 10
스테파니 블레이크 글.그림, 김영신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몽 시리즈는 우리 딸 아이가 무척 좋아라하는 시리즈랍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색감이 무척 마음에 들고 선명해서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이번 책 역시도 저희 아이를 실망시키지 않는 에피소드와 함께 선명한 색상들... 무척 좋네요. 특히 이번 책을 우리 아이가 더 좋아했던 것은 바로 같이 온 튜브공 때문이랍니다. 여름철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공이기에 더욱 더 좋아했어요. 받자마자 불어달라고 난리더니 물놀이 하겠다면서 졸라서 바로 목욕탕으로 공 들고 향했답니다. 까까 똥꼬 라고 써있는 공이 무척 귀엽네요.

 

이번 이야기는 잠이 오지 않는 에드몽의 이야기랍니다. 잠 자기 싫어하거나 잠 못드는 우리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에드몽은 도도를 잃어버려 잠이 오지 않는다면서 한밤중이지만 도도를 찾아와야겠다고 난리에요. 한밤중이라서 불가능한 일인데 시몽은 어떻게 해결할까요? 도도가 없어서 잠이 안 온다는 에드몽을 어찌해야할지 난감하네요.

결국 우리의 시몽이 도도를 함께 찾아 나서죠. 동생을 사랑하는 예쁜 마음까지 느껴져서 더욱 예뻤답니다.

 

부모님들은 모르는 한밤중 도도를 찾아 나섰던 일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날 식탁에서 시몽과 에드몽은 꾸벅꾸벅 졸고 있네요. 이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우리 아이도 밤에 열심히 돌아다니더니 졸려서 자고 있나보다면서 재미있어 합니다.

우리 아이가 다 소장하고 싶어하는 시몽 시리즈... 다음엔 또 어떤 이야기로 우리를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리고 저는 에피소드보다도 이 예쁜 형광 핑크 색 때문에 아이들에게 읽어줄 때마다 제 기분이 더욱 좋아지는 그런 그림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