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김문형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보면 느끼는 것이지만 자신은 운이 좋은 편이라고 자주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자신은 늘 운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운이라는 것은 정말 말 그대로 운일 뿐인 것인지 아니면 운을 끌어당기는 좋은 마법이라도 있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나의 운을 좋아지게 만들 수 있다면 그 비밀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떻게하면 나도 운이 좋아질 수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어떤 잠재의식을 갖고 있느냐에 따라서 우리가 운을 좋게 만들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 만큼 잠재의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잠재의식이라는 말 그대로 잠재된 의식이기 때문에 우리가 어떻게 하지 못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과 같이 잠재의식 역시 바꿀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듯 합니다. 잠재의식을 성공에 초점을 맞추고 하다보면 연습을 통해 가능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저자는 자신이 잠재의식을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들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잠재의식을 통해 성공을 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성공은 나와는 너무나도 먼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잠재의식의 힘을 믿고 나도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을 듯 합니다.

 

매일 나의 운을 좋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공식은 바로 역시나 긍정이네요. 부정적인 사람은 그 자체만으로도 자신의 좋은 운을 방해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좋은 생각과 긍정적인 사고 그리고 미소를 자주 짓는 것만으로도 나를 좀 더 긍정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하는 마음도 갖고 늘 나를 좀 더 사랑하고 아끼면서 나의 운을 좋게 끌어올리도록 저도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특히 3장에 나와 있는 성공한 사람들의 잠재의식을 세팅하라는 부분에서 좀 더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었던 것 같고 책을 읽으면서 나도 성공한 사람들처럼 상상해보면서 저의 잠재의식을 성공한 사람들처럼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