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생이 바뀌는 바디리셋 - 누구든지 단 3일 만에 변화가 시작된다!
오빛나 지음 / 페리플렉스 / 2023년 7월
평점 :
절판
책의 제목만 보고도 저에게 꼭 필요한 나를 위한 책이구나 하는 마음이 크게 들었습니다. 살이 찐 이후 별다른 방법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운동도 마땅치 않고 여러모로 우울한 마음만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나는 마른 체질이라고 살아왔기 때문에 운동을 더 몰랐고 그러다보니 갑작스레 뒤늦게 찐 살에 당황스럽기까지 하더라고요. 저자의 이야기가 저에게 힘을 주는 것 같아 그나마 책을 읽으면서 용기를 내봐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저자는 피트엑스 오빛나 원장으로 우리의 바디가 리셋이 가능하다고 이야기합니다.


피트엑스 오빛나 원장의 이야기들이 마치 지금의 내 이야기인 것만 같은 부분들도 느껴집니다. 저자 역시 처음부터 뚱뚱하진 않았지만 서서히 불어나는 몸무게로 인해 학창시절을 70kg가 넘는 몸무게로 지냈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는 성인이 되었을 때도 줄곧 마른 체형을 유지해오다가 출산 이후 어느 순간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되었습니다. 학창 시절을 뚱뚱한 몸으로 보냈을 때 많이 우울했을 저자의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론 지금의 내가 과거의 저자와 같은 상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자가 자신의 가치를 자신이 찾아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바디 리셋을 위한 방법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서 나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바디 리셋의 필요성과 방법도 관심이 많이 갔지만 저의 시선을 끈 것은 다름아닌 누구든지 3일 만에 변화가 시작된다는 것이었습니다. 3일만의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까란 생각이 제일 먼저 앞섰답니다.
저의 경우도 식습관의 문제로 살이 많이 찐 것 같은데 이를 어떻게 바로 잡아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책에 자세히 나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주고 있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리가 어떤 음식들을 먹어야 하고 특히 어떤 음식들을 피해햐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바디리셋에 들어가고 어떤 운동을 해야하는지 등을 오빛나 원장의 바디 리셋 시크릿 노하우를 통해 배워볼 수 있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