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식산업센터 투자 - 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박희성.오승연 지음 / 원앤원북스 / 2021년 6월
평점 :

부동산 투자의 마지막 블루오션에 뛰어들라는 문구를 보면서도 나와는 너무나도 다른 세계 이야기인 것만 같았는데 책을 읽으면서 그래서 지식산업센터가 무엇인지 조금은 더 알게 되었네요. 기업을 위한 부동산으로 시작했다는 지식산업센터는 저만 잘 몰랐던 것은 아닌 모양입니다. 아는 사람들만 알고 투자하는 분야가 바로 지식산업센터였던 모양이에요.
이 책에서는 지식산업센터가 무엇인지부터 친절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왜 책에서 지식산업센터는 무조건 오른다고 하는지 그 이유부터 살펴봤습니다. 무조건 오른다면 나는 지식산업센터 중에서 어떤 것들을 선택할 것인지 책을 통해서 열심히 살펴보았답니다.
한 챕터가 끝날 때마다 사례들이 나와 있어서 이런 부분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물건도 안 팔리는 시기가 투자의 적기라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우리가 흔히 주식 투자에도 이럴때 사야한다는 말을 하는데 지식산업센터에 투자하는 시기도 마찬가지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왕 살거면 희소성이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투자의 목적이라면 도움이 되겠네요. .
책 한 권 읽었다고 섯불리 지식산업센터에 무턱대고 투자하는 것은 아무래도 금물이겠죠. 책에서는 그래서 그런지 지식산업센터 투자를 할때 조심해야 할 것들을 구체적으로 일러주고 있더라고요.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분양계약서를 작성할 때 꼭 확인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이런 것들을 놓치기 쉬울 것 같은데 그런 부분들도 책을 통해서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진짜 지식산업센터에 투자를 하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이 책을 몇번은 더 숙지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저는 개인적으로 들었답니다.
책을 읽으면서도 그래서 어디를 사야하나가 저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궁금하더라고요. 왜 부자들만 아는 지식산업센터 투자란 말을 썼는지 책을 보면서 조금은 어떤 의미에서 그런 말을 했는지 이해가 가는 것 같았습니다. 지식산업센터가 무엇이고 이를 통한 투자가 궁금하다면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