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2 : 디즈니 레이디스 스티커 컬러링 2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색칠하는 컬러링 북도 힐링이 많이 되지만 저는 요즘 스티커북이 좋더라고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집중하면서 스티커를 뜯어 해당하는 번호를 찾아 붙이는 작업을 하다보면 잡생각이 들지 않거든요. 더군다나 어떤 작품이 완성될지 기대하면서 하기 때문에 얼른 작품 하나를 뚝딱 만들지요.


 

스티커북이 요즘 많이 나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디즈니라는 점에서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우리 아이도 디즈니 스티커북을 보더니 보자마자 하나 골라서 뚝딱 완성하네요. 신데렐라를 하나 골라서 재미있다며 집중해서 뚝딱 완성하네요. 하는 내내 조금씩 완성되어가는 작품을 보면서 우와~ 예쁘다를 연발하면서 만들더라고요.

 

저는 앨리스를 무척 좋아하는데 무엇보다도 표지를 장식한 앨리스의 모습이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물론 이 표지도 스티커로 완성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요. 처음엔 표지만 그렇고 이 그림은 속에는 없는 건 아닌가 했거든요.

 



책 속에는 백설공주, 앨리스,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가 나와 있어요. 특히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라서 우리 아이가 이 책은 자기 것이라면서 찜 해버렸네요.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고 번호를 찾아서 붙이기만 하면 완성~


 

배경만 그림이고 전체가 다 스티커로 붙여야 완성되는 것들도 있지만 인물 중 한쪽은 그려 있고 한쪽만 스티커로 붙여서 완성하는 것들도 있네요. 인어 공주에 나오는 마녀 우술라의 역시 스티커를 붙이니 완성되네요.

 

보통 스티커북은 하나씩 만들어서 액자에 끼거나 하기 때문에 스티커북 자체가 아주 예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은 앨리스의 표지부터 작품들 앞에 하나씩 있는 속표지들이 너무 예쁘네요. 좋은 말들도 하나씩 쓰여 있어서 읽어보면서도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보통 뒷편에 있는 스티커 부분은 그냥 하얀 뒷면인 경우가 많았답니다. 어차피 스티커를 뜯고 나면 그냥 버리게 되니까요. 그런데 이 책은 스티커 뒷면도 넘 예뻐요. 마치 예쁜 포장지를 보는 듯 하네요. 그리고 스티커도 들어 있어서 아이들 취향 저격에 딱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