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 - 요리 만능키 에어프라이어로 새로운 키친 라이프 시작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어프라이어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 망설였었는데 요즘에는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나오는 간단한 음식들도 시중에 많이 나온다고 하고 실제로 sns를 봐도 많은 사람들이 에어프라이어를 너무나도 잘 활용한다는 글들을 보면서 사기로 마음먹고 구입했답니다. 하지만 막상 어떻게 활용할지를 몰라 거의 장식용이었는데 이 책을 계기로 다시 에어프라이어가 살아났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에어프라이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들을 가득 담은 책들이 많이 출간되고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를 잘 활용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이나 샀지만 실제로 잘 활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여러가지 책이 많이 출간되고 있는 것 같은데 이 책은 700만이 뽑은 시리즈라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정말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못하는 요리가 없다고 하더니 책을 보니 정말 다양한 요리들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고구마나 치킨을 잘 해먹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이 책을 보니 술안주는 물론 특별한 날 손님들을 초대해서 요리로 내놓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단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술안주 요리들은 당장 술안주로 활용이 가능한 음식들라 좋더라고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밥반찬들. 달걀 찜부터 해서 못하는 음식들이 없네요. 누룽지까지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것들을 만들 수 있어 신기하고 놀랐네요. 또한 빵 좋아하는 빵순이인데 제빵도 가능하고, 유린기, 훈제오리단호박구이 등 손님 초대상에 어울릴만한 고급 요리도 가능하네요. 아이들 간식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판제품 요리가 나와 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데 들더라고요. 아직 에어프라이어를 제대로 활용을 안해 본 입장에서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이 책에 그런 제품들까지 소개되어 있어서 한눈에 쫙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 시판제품 요리는 뭐가 있는지도 파악이 가능하고 잘 구입해서 활용하면 이거야 말로 정말 간편하겠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 사용 전에 알아둘 사항부터 아주 꼼꼼하게 잘 안내되어 있는 친절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