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세계여행 (랜드마크) - 안티 스트레스 액티비티 북 (한국판 정식 독점계약) 스티커 페인팅북
워크맨퍼블리싱컴퍼니 지음 / 베이직북스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스티커 페인팅북은 한 번 해보니까 저처럼 그림에 소질이 없는 사람들이 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색칠하는 것보다도 스티커를 이용하니까 색도 선명하고 간편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번에 만나본 책은 스티커 페인팅북 중에서 세계여행에 관련된 것이랍니다. 우선은 책 표지 때문에 이 책을 꼭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여유로워 보이는 여성의 모습이 시원해보이기도 하고 더운 나라로 휴가를 떠나고 싶어질 정도로 피서지의 여유로운 한 때를 보여주는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제일 먼제 이 책을 펼쳐들고 저는 이 작품부터 바로 시작했지요.

 


스티커는 번호로 표기가 되어 있어 그림을 보면서 해당되는 스티커를 찾아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물론 큰 스티커는 테두리만 잘 맞추면 비교적 쉽게 되는 편이지만 작은 스티커들은 좀 더 세세한 주의를 기울여야 예쁜 작품이 탄생하지만요.

 

해당하는 작품의 스티커를 먼저 떼어 놓고 시작하는 것이 편하고 좋겠지요. 스티커 부분에도 각 장마다 점선으로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간단히 떼어내고 시작합니다. 작품들 뿐만아니라 스티커에도 점선으로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간단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완성해나가면서 사진을 빼놓을 수가 없죠. 점점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는 것이 이 책의 매력이죠. 원피스 색이 점점 완성되어가는 것을 보며 마지막까지 작품을 완성해나갑니다.

 


드디어 작품이 완성되었네요. 표지와 마찬가지로 예쁜 색감의 원피스를 입은 여성이 등장합니다. 완성해서 집안에 잘 걸어두었네요. 이렇게 스티커 페인팅북으로 아름다운 작품들을 완성하고 직접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도 이 책에 나오는 이집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은 어려운데 스티커를 이용하는 것이라 우리 아이도 쉽게 할 수 있다고 좋아하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스티커 페인팅북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