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Tree House FACT TRACKER #25 : Abraham Lincoln (Paperback) Magic Tree House FACT TRACKER 26
Boyce, Natalie Pope / Random House Childrens Books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직 트리 하우스는 워낙 유명한 책이여서 여러 말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엄마라면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거에요.

저 역시도 챕터북으로 넘어갈 때 보면 좋은 책이라고 들어서 알고 있어요.

 

리더스북에서 챕터북으로 넘어갈 때 많이들 구입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책은 매직 트리 하우스에서도 논픽션인 'MAGIC TREE HOUSE FACT TRACKER'랍니다.

 

논픽션은 아무래도 그 분야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하면 따분해하거나 지루해하기 쉬운데 이 책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우리 아이가 만나본 책은 아브라함 링컨에 대한 책과 판다에 대한 책 두 권이랍니다.

 


링컨에 대한 책은 링컨에 대해 아주 자세히 알지는 못해도 아이가 인물들 다룬 책 중에서 링컨에 대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면서 관심을 보이고 읽더라구요.

링컨의 어린 시절부터 대통령으로 당선되기까지의 이야기가 잘 나와 있네요.

 


판다에 대한 이야기는 모든 아이들이 흥미로워할 소재인 것 같아요.

동물원에서도 판다를 무척 좋아하는데 중국 판다 이야기가 흥미로웠나봐요.

 

논픽션이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두 권 모두 아이가 재미있어 했답니다.

그림과 함께 적절한 사진들이 있어 더욱 더 재미있게 아이가 책을 읽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매직 트리 하우스 특유의 귀여운 남녀 아이들 그림이 있어 아이가 매직 트리 하우스처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

 

챕터북 중에서는 단연 매직 트리 하우스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FACT TRACKER에서 다양한 내용의 지식들을 쌓고 영어 학습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