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타워
에쿠니 가오리 지음, 신유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나의 과거를 돌아보게 만들었다..
에쿠니 가오리 답게
아니 일본 작가들답게 간결하고 꾸밈 없는 문체가 맘에 들었다
그렇게 소박한 글에서
잊고 싶었던 그래서 잊고 지내려고 무던히 애썼던
나의 지난 날을 생각하게 했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
사랑을 지켰던 한 남자와 사랑을 그 흔한 enjoy로 만들어버린 한 남자
지금 내가 그 과거로 돌아간다면
나는 사랑을 지켰을까??
다시 돌아가지 못할 것이란걸 알기때문인지
내 대답은 yes다
지켰을 것같다
최소한의 욕심을 충족시키며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며 지켰을것 같다
토오루 처럼..
그때 왜 우린 한가지 길 밖에는 모르는 사람처럼
그렇게 생각했을까....
최소한의 욕심과 최대한의 노력..은 시도 해 보지도 않았으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