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으로부터의 사색 - 신영복 옥중서간
신영복 지음 / 돌베개 / 199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별을 백만개!!!!!!!!!!!!!!!! 쯤 주고 싶은 책
모두모두 읽어보길 권한다.
예전에 추천도서 목록에서 이 책을 보고
서점에서 한번 훑어본 후 '별로겠다........ ' 싶어서 읽지 않았던
나의 책 선별력이한없이 부끄럽다.
사색이라는 제목과 어울리게 복잡한 마음들을
편안하고 깔끔한 문체고 써내려가고 있다
그의 표현력이나 마음에 감탄하여
몇번이고 책 맨 앞의 사진과 약력을 읽어보았다.
20년을 복역하면서도 자기 계발에 힘쓰고 스스로를 채찍질 했을 그를 만나보고 싶다
만나보고 싶다
만나보고 싶다
만나보고 싶다
절대!! 잊지 못할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