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김정숙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앤데믹 시대가 도래하면서 유명 관광지만 붐비는 시대가 아니다. 어디를 가도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며 왠만한 음식점들도 모두 웨이팅을 해야 한다. 3년 남짓한 시간 동안 여행을 못했던 이들은 어디라도 떠나는 모습이다. 한산했던 명동 역시 외국인으로 북적이는 모습을 보니 여행이 이제는 일상이 된 것을 느껴볼 수 있다.

우리에겐 접근성이 좋은 여행지인 베트남은 많은 여행 명소가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베트남 여행지로 가장 많이 거론되는 곳인 다낭은 긴 시간을 할애할 필요도 없고 많은 돈을 들일 필요도 없는 곳이라 더 좋은 곳이다. 셀프트래블 다낭을 펼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다낭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다. 나름의 사계절이 있는 다낭이기에 여행하기에 좋은 때는 2~8월이다. 와이파이 인심이 좋고 음식을 배달시켜 먹기 편하며 새벽부터 문을 여는 식당이 많다는 점은 꽤 장점이다. 콜택시도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다. 다낭까지 직항으로 4시간 30분이 소요되며 비교적 저렴한 비용의 여행 경비로 즐길 수 있다. 3박 5일부터 5박 6일까지 책에서 제공해주는 여행 일정을 참고해 스케쥴을 정리해볼 수 있다.

?셀프트래블 다낭에서는 다낭 여행자의 버킷리스트 10가지, 맛집 정보, 꼭 가야할 곳, 추천하는 길거리 음식, 커피와 맥주, 과일, 스파와 마사지, 기념품 정보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베트남은 비싸지 않은 물가와 맛있는 음식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여행지다. 책 한 권 가지고 떠나기 좋은 곳, 다낭에서의 휴가를 꿈꿔보는 시간이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