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새해 시작을 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뿌듯하네요.

지난 12월에도 역시 읽고 싶은 책들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한 권씩 살펴보면서 독서계획을

세워보게  되네요.

 

1.아래층 마귀할멈

 

 

 

 

 

 

 

 

 

 

 

 

 

 

아이들의 시선에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동화라 재미있을 것 같아요. 층간 소음이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데

유쾌하게 풀어내면서 해결책도 줄 듯해서 기대되네요.아이들의 속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이야기라 읽어보고 싶습니다.

 

 

2. 귀신 선생님과 진짜 아이들

 

 

 

 

 

 

 

 

 

 

 

 

 

 

 

만화책 중에서 아이들이 꼭 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책들이 종종 있는데..

이 책도 그렇네요. 재미있는데 교훈도 들어있는 알찬 만화책인 듯해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익살스러운 이야기 속에 진심이 숨어 있는 동화책이라 기대됩니다.

 

 

3.독서가 공부를 이긴다

 

 

 

 

 

 

 

 

 

 

 

 

 

 

 

책읽기 만큼 중요한 교육이 없는데...요즘 독서는 다른 공부를 마치고 난 후

여유있는 시간에 겨우 할 수 있는 짜투리 교육이 되어가고 있어요. 책읽는 방법, 왜 책읽기가 중요한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듯해요.

 

 

4.사계절 해독밥상

 

 

 

 

 

 

 

 

 

 

 

 

 

몸 안에 있는 독소를 없애주는 밥상에 대한 이야기라 관심이 가네요.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게 되는데 엄마가 해주는 밥이 건강에는 최고인 듯해요.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비법이 숨어있는 소중한 책일 듯해요.

 

 

5. 자연주의 셰프 샘킴의 이탈리언 소울푸드

 

 

 

 

 

 

 

 

 

 

 

 

 

TV에서 자주 뵙는 요리사 책이라 관심이 가네요. 차분하고 꼼꼼하게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이탈리아 음식에 대해 제대로 배워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