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책읽기 좋은 계절이 왔어요 ~

날도 선선하고 마음도 싱숭생숭한 가을이 더없이 반갑네요.

8월에도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너무 많이 출간되었어요 ^^

 

 

1.또 잘못 뽑은 반장

 

 

 

 

 

 

 

 

 

 

 

 

 

 

 

아이들의 학교생활을 엿볼 수 있는 재미있는 동화네요.

 

 

 

 

2.  사이렌

 

 

 

 

 

 

 

 

 

 

 

 

 

 

완벽하다고 자부하던 사회 시스템에 문제가 생기면서

사회 곳곳에서 숨겨진 비밀들이 드러납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 사회를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을 듯해요.

 

 

 

 

3. 열 두달 절집 밥상

 

 

 

 

 

 

 

 

 

 

 

 

 

솜씨 좋은 대안스님이 쓰신 두 번째 절집 밥상이야기네요.

제철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비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4.  아이를 읽는다는 것

 

 

 

 

 

 

 

 

 

 

 

 

 

 

 

10대를 살아가는 아이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이야기를 통해서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볼 수 있고 더불어 나의 어린시절도 추억할 수 있을 것 같아

읽어보고 싶습니다.

 

 

 

5. 미세먼지에서 살아남기

 

 

 

 

 

 

 

 

 

 

 

 

 

 

우리 건강에 좋지 않은 미세먼지에 대한 탐구가 시작됩니다.

적을 알면 이길 수 있다고 하지요. 미세먼지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하고 있는 책이라

꼭 읽어보고 싶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4-10-03 10:2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