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그녀는 무슨 영어를 할까? - 성공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영어책 잘나가는 그녀 2
김미선 외 지음, 태인영 감수 / 21세기북스 / 2007년 12월
평점 :
품절


항상 영어공부에 대한 갈증과 함께 나도 영어를 통해 성공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있었다.

그래서 <잘 나가는 그녀는 무슨 영어를 할까>라는 제목이 나의 마음을 끌어당겼다.

성공한 여성들의 일상의 모습, 그것을 영어로 표현해놓은 책이였기 때문에 책을 읽음으로서 영어공부를 하는 동시에 성공한 그녀들의 삶을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었다.

이책은 diary, expression, real talk, she said로 나뉘어져 있어서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딱딱하기 않고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다.

diary를 통해서 그녀의 24시간을 들여다볼 수 있었고, expression을 통해서 실용적인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었다.

real talk를 통해서 그녀들만의 생생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었고 she said를 통해서 성공하기 위해서 그녀들이 조언해 준 말들을 의미깊게 새겨들을 수 있었다.

성공하는 그녀들은 어떤 삶을 살고 있고, 그녀들의 삶과 일과속에서 표현되는 영어들을 매우 즐겁고 유익하게 배울 수 있는 책이였다. 회사 안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영어표현 뿐 아니라, 회사밖에서의 데이트, 우정 등의 주제로 멋진 삶을 영어로 표현한 점이 더욱 좋았다.

나도 그녀들을 닮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 책을 통해서 영어를 즐겁게 공부하고 싶고,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나에게도 성공하는 날이 오리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