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기억나는 뼈대부터.

1. 부부중심으로 살아라 .  로만 끝나면 구성애샘이 아니죠. 저 말은 즉슨 1주일에 한번은 남편과 잠자리를 해라!
아무리 사이좋다고 3번이상 가까이 가면 면역력이 도리어 떨어지고 에너지를 너무 소비해서 좋을거 없다.    우린 데면데면 하면서 한달에 한번도 만날까 말까 한데여. ( 석달에 한번으로 하까여? ^^) 하시는 님은 자신의 건강과 반질반질한 피부와 '동안' 외모를 위해서 1주일에 한번은 [의무방어전] 하시랍니다.
그것도 힘들다 하시면 잠자는 남편의 팔베개를 하고 주무시랍니다. 순전 자신을 위해서.    겨드랑이 사이에서 남성 페로몬이 많이 나오므로 그것만 냄새맡고 자더라도 아내한테는 장땡! 
근데 이건 결혼 초에나 있을법하지여. 지금은 팔이 저린다고 도망다니는 남편들이라네여.

2. 성에너지를 어떻게 쓰는게 좋을까  태어날때부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양이 있답니다.   김수환추기경도 있고 마더테레사도 있는 누구나 있는 에너지인데 어느 방향으로 푸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생이 결정된다네요. 테레사님은 남을 위한 희생으로 쓰듯이 누군가는 도박판에서 자신의 에너지를 쓰구요 누군가는 연구에 쓰고 카사노바는 많은 여자를 사랑하는데 썼지여.  10대에 가장 순수한 에너지가 나온다네여. 그럴때 우리 아이들은 어떻게 풀어야 잘 넘어갈까

 10대 여자 - 연예인 따라다니는게 가장 건전하게 풀어내는 거랍니다. 연예인이 아니라 건전한 과학자나  위인들이라면 더 좋지만. 가까이 하기엔 먼 연예인들을 따라다니는 것이 가장 사고도 덜하답니다
10대 남자 - 두말도 필요없이 땀흘리며 운동해야 한다네요. 연예인 따라다니는 남학생도 있지만 동적   에너지덩어리인 남자들이기에 땀으로 흘려야 한다네요.

  사춘기를 넘어갈때 여자들은 초경을 기점으로 준비하는 과정을 부모가 함께 축하해주며 꽃다발을 건네주라네요.  그리고 한발 뒤로 빼랍니다. 특히 아빠. 기다리기는 같이 기다리지만 초경이 시작되거나 가슴 멍울이 시작되면  여성으로 한발 들어갔기 때문에 아빠의 관심은 딱!!! 한발 물러서서 들여다보지 마시랍니다.
 아들은 약간의 고통스런 시간을 겪어야 한다네요.엄마를 떠나는 과정이 꼭 필요하답니다.
 인디언식으로 하자면 혼자 사냥을 간다거나  생식기에 약간의 상처를 낸다거나 ^^ 지금은 그런 과정을 멘토와 함께  캠프를 떠나는 방식이 있답니다. 구성애샘이 그런 캠프를 구상중에 있다는 말도 덧붙이시네요.(-> 어른으로 존중하는 뜻에 '자'를 붙여 대화를 나누는 방법도 있다는 ...)

 우리 옛이야기를 할적에 삶이 7년을 주기로 넘어간다는 말 가끔 듣습니다. 구성애샘도 그렇게 이야기를 푸시네요
0세부터 7세까지 오감을 열어주는 자연에서 놀아야 한다.  ( 프로그램이 절반이 농사짓던 유치원이 있었는데  처음 3년이 부모들 말이 무지 많았는데 4년부터는 뽑기를 해야 할만큼 아이들이 줄을 선다네요. 그 유치원출신이  학교 들어가 보니까 인내심도 짱 유머도 짱이라고 무언가를 하면 끝을 본다고 소문이 났대나 어쨌대나)

 7세부터 14세까지 과장하면 사이코패스와 비슷한 현상으로 뇌가 움직인다고 합니다. 
  뇌가 흥분하는 쪽으로만 발달을 해서 통합하는 과정이 아직 일어나지 않는답니다. 상대의 표정을 잘 읽지 못하는. 그러니 엄마가 아무리 화를 내도 아이에게는 그 표정을 '화났다'로 잘 입력이 안된다네요. 본다고 해도 그 화냄이  자신때문인지 감이 오지를 않는다는 말씀 --+
 예를 들면 폭주족인 10대는 친구가 눈 앞에서 사고로 죽는 장면을 보아도 그 일이 자신에게는 일어나지 않는다는 '자아중심성'을 갖고 있답니다                      
 그러니 10대 아들내미한테 엄마 표정을 읽고 스스로 알아서 움직였으면 바래는 건 ' 봉사문꼬리잡는다' 랍니다
  어릴적에 아이들이 해보고 싶어 하는 게 있으면 (예를 들어 축구, 가수, 춤추는 사람 등등) 뒷바라지 하랍니다.
 너는 게으르잖아, 너는 노래를 못하잖아, 인물이 살짝 빠지는데..라는 말로 아이의 꿈을 무시하지 마시고 아이가 하고 싶은 것을 밀어주랍니다. 해보면 스스로 정리할수 있다네여. ' 맨날 뛰어나니니까 너무 힘든데.'  '내가 다리가 짧구나. ' 노래 잘하는 애들 많구나' 등등 알아서 정리한답니다. 그래도 끝끝내 한다고 하면 밀어줘야지여. 그 인내심이면 뭔가를 하긴 하겠구나 하세요. 그러나 대부분 중도하차--+ 슬퍼야 하는데 기쁜마음은^^

 3시간에 걸쳐 아주 많은 말씀 하셔서 수첩에 적은것도 많은데 길게 쓰는건 지루하고 슬슬 맺고 싶어요. 마지막 잔뼈들 추립니다.

  [ 포경수술 하지 마라]  미국이랑 한국이랑 필리핀만 한다네요. 어른은 고통과 괘락을 느끼는 센서가 붙어 있어   아이보다 훨씬 고통을 잘 견디다네요. 커서 문제가 생기면 꼭 필요한 사람만!  더구나  잘라내는 부분이 절대적성감대!! 아들의 성감을 줄이고 싶으시다면 하시랍니다.

  [사춘기를 늦춰라] 지방분이 많아지면 뇌가 미련해서 '다 컸구나. 성호르몬준비해야겠구나' 한다네요. 콜라나 컵라면 통닭 제발 두번 먹일거 한번만 먹여라. 

  [성관계는 20세 이후에 하도록] 성숙단계가 5단계를 걸치는데 완성되는 시기가 거의 19세에서 20세.  생리가 있어서, 몽정을 해서 성숙되는게 아니라 그 시기를 지나 완성도 있게 치밀하게 영글려면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여성의 질입구가 그때나 되어야 짱짱해서 웬만한 균이 들어가도 방어할수 있다네요.  그 전에는 너무 허술해서 쉽게 '자궁경부암' 같은 거나 혹들이 많이 생긴대요. 남자들은 너무 빠른 성관계나 자위가  전립선암을 부른답니다. 40세를 넘어가면. 지금 당장은 좋지만 너무 일찍 아내를 홀로 두게 된다니  아들들에게 말해주랍니다.
   남자는 20세 이전 심한자위가 전립선암, 50세이후는 적당히 자위를 해줘야 전립선암이 예방된다네요

   구성애샘이 '야동'을 이기기 위해 만화성교육책을 내셨다네요.
   [초딩아우성]1,2권  [10대 아우성]  만화인데 그림이 상당히 노골적이랍니다.
    야동과 경쟁하기 위하여 정석으로 맞부딪히기 위해서 랍니다.
    정석을 알아야 야동의 이상한 행위들이나 말도 안되는 행동들을 무시하고 넘길수 있다네요

    이건 뼈대입니다.  뼈대는 누구나 같습니다. 이쁜여자들은 손가락뼈가 더 있다거나 머리통이 금으로  만들어졌다거나 하는 차이 없습니다. 단지 뼈대는 같으나 살이 어떻게 어디에 붙어있느냐가 결정하지요  살이 가슴에 붙어있다면 환상이지만 종아리에 붙어봐요. 황금다리입니다. 그럼 슬프죠.  강의 듣고 뼈대는 옮길수 있다한들 그곳에 가서 웃어보고 구성애샘 표정보고 포즈보며 머리에 주름살에  들어온 이야기들은 어떻게 못다합니다.  그래도 애써서 세번에 걸쳐 대충 정리했으니 읽어보시고  차마 내가 노골적으로 못다하겠다 싶은 성교육은 책을 던져주세요.

    그럼 굿밤~ 하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09-10-21 0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전에 광산구청에서 이 분 모셔와 강의를 들을 기회가 있었어요.
그 덕분에 우리 아이들과 노골적인 성 이야기도 하고 지냅니다.
우리 애들왈, 이렇게 개방적이고 노골적으로 얘기하는 집도 없을거라나요.ㅋㅋ

파란 2009-10-21 04:28   좋아요 0 | URL
광산구청에서 좋은 일 많이 하시네여. 개방적이고 노골적으로 애기한다라..혹 성교육에 대한 책에서 추천해주실수 있나여? 시행착오 줄여서 가보고 싶어서..^^

순오기 2010-01-05 01:37   좋아요 0 | URL
구성애씨가 쓴 아우성이 어린이용으로 나와 있으니 학교도서실에도 있을 겁니다. 그 외에도 성교육도서는 대부분 학교에서 꽤 소장하고 있으니 골라보시면 될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