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1도 암을 이긴다
요시미즈 노부히로 지음 / 세렌디피티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요즈음 우리 주변에 암환자들이 많이 보입니다. 최근에 제 주변의 지인들이 돌아가시는 원인들도 거의 암이었습니다. 위암, 대장암, 갑상선암, 간암 등인데 원인으로 스트레스, 유전, 환경적인 요인등 입니다. 이러한 암으로 가정적,사회적으로 큰 손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근대화로 서구적이고 빨리빨리로 암이 많이 생긴것같습니다. 병도 시간성입니다. 동의보감에 약식동원이 나오는데 음식으로 못 고치면 약으로도 되지 않는다고 하니 암도 예방 의학적 측면에서 정기적인 검사나 음식으로 미리 예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체온 1도 상승시키면서 면역력이 올라가고 암도 예방이  체온 1도를 올리는 가치가 있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처럼 들립니다. 이 도서의 제목 <체온 1도 암을 이긴다>를 읽자마자 과연 어떠한 원리로 체온이 올라가면 암을 예방할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안그래도 암을 예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는 요즘 많은 나라에서 암예방과 억제를 위해 장수할수 있는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 노후대책 마련을 위해서 많은 연구를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있어서 최근들어 제4의 암치료라고 불리는,암에 대항하는 면역 강화 치료법을 실시하는 의료기관이 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임상수록을 한 도서로 면역강화 온열 치료법의 필요성과 효과를 제대로 설명해준 책이라는 것을 읽으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온열치료법으로 말기암을 70% 개선시켰다."

 

보통 말기암이라고 하면 거의 죽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와는 다르게 온열치료로부터 말기암도 많은 부분에서 개선을 시킬 수 있다니 실로 놀랍기만 합니다. 항암치료가 얼마나 고통스러운 것인지 중도 포기하면서 죽음을 맞이하는 암환자들을 볼때면 너무나 불쌍하고 눈물이 나기만했는데 이렇게 온열치료와 병행함으로 많은 호전을 보이는 것을 보았을 때 얼마나 온열차료법이 많은 부분에 있어서 암으로부터 개선시켜주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암에 걸려서도 온열치료법으로 많은 부분에서 개선되어짐을 목격하는데 암을 예방하는데에도 뛰어날 수 있음을 알수있었습니다. 우리 몸의 체온을 1도씩 상승함에 따라 면역력이 좋아지고 암도 예방이 되는 정말로 필요한 부분임을 체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온을 1도씩 올릴수 있도록 노력을 한다면, 암이라는 것은 두려운 병이지만 체온을 1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생활습관을 바로 한다면 건강나이를 늘려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 도서 <체온 1도 암을 이긴다>를 읽어보신다면 분명히 체온 1도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 많은 지식을 얻고 왜 중요한지 습득하실 수 있으실 꺼고, 체온 1도를 올리도록 많은 노력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