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성/인문 출판 브랜드 판미동입니다.


삶의 진실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눈을 여는 법!

데이비드 호킨스 박사의 신간, 『나의 눈』서평단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나의 눈』 서평단 당첨자 발표


바람향


이상 열 분이 당첨되었습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드리며,

아래 서평단 모집 내용에 맞추어 서평 작성 부탁드립니다.



1. 서평기간은 2014.10.23(목)~11.1(토) 10일간 입니다. 


2. 서평 기간 내에 알라딘 블로그 및 개인 계정 등에 서평을 작성 한 후

『나의 눈』 서평단 발표 페이지에 알라딘 혹은 개인 블로그 등에 남기신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 도서의 빠른 발송을 위해 당첨자 분들은 반드시 3일 안으로 비밀 댓글로 『나의 눈』을 수령하실 주소와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자동 취소 됩니다.)


※ 해당 기간 안에 셔펑을 작성하지 않을 시에는

다음 서평 모집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