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다이어트>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파자마 다이어트 - 슈퍼모델 에이미의 잠들기 전 10분 스트레칭 파자마 시리즈
에이미 지음, 김태준.이현지 감수 / 비타북스 / 201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엔  하루에 2시간 이상씩 꾸준히 산을 오르며 운동을 했으나 너무도 달라진

 일상에 파묻혀 지내면서 꾸준히 할 수 없었지만
난 그래도 자고 일어나고, 일을 하거나 책을 읽거나 식사를 준비하면서도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하지만 체계적이지 못하고 내가 하고싶은대로만 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또 하나,
 잠들기 전에는 독서를 하면서 마무리를 지었는데,

 잠들기 전 스트레칭이 빠진점이 못내 아쉬움이었구나 하는 생각든다.

 

일부러 다이어트를 하려고 헬스클럽에서 매일 땀을 흘려 운동할 수도 없고

매일 1시간씩 걷기 운동도 꾸준히 할 수 없는 내게

아쉬움이 남았던 잠들기 전 스트레칭으로

잠잘 떄 뇌에 멜라토닌과 성장호르몬의 분비도 촉진하고 청소년들의 키를 크게 하고

 성인들의 면역력 증강과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하니

후니미니랑 셋이서 오늘부터 꼭 실천하리라.

나의 소화불량과 두통, 변비와 설사, 불면증 같은 증상들도 개선된다하니

실천하는 나를 믿어본다.

 

일단 시작 전 주의사항, 호흡은 항상 유지하고 반동은 주지 ㅏㄹ고

목 풀어 주고 어깨에 힘주었다가 풀고 몸도 길게 뻗어본다.

(요건건 내가 평소에 하는 스트레칭이라 반가웠는데

반동은 주지 않는 거 명심해본다.)

쳌 잘못하는거 꼬집어도 주고 체크 포인트도 일러주고 고급 동작까지 도움을 줘서

좋았다고나 할까요?

월요일 뻐근한 다리 시원하게 해 주고 잠든 뇌를 꺠우는 아침 건강음료 참고해서 만들어도 볼테고

하루의 피로를 주는 편안한 휴식 건강한 목욕법, 숙면과 척추 건강 위한 베개 선택법

특히 더 많은 배움 얻었다고 할 수 있다.

나이가 나이인 만큼 복부 지방 줄이기, 건강하고 예쁜 다리 만들기, 다리 피로 풀기,

눈밑 주름 없애기(110쪽), 팔자 주름 없애기(111쪽), 수분 머금은 피부 만들고

화장 잘 받는 피부 만들기(120~121쪽), 특히 더 관심이 집중되었다.

 

하루 동안의 피로를 싹 날려버리고 숙면도 취하게 하는

아침저녁 이부자리에서의 스트레칭 기본+요일별 운동법 브로마이드가 있어

딱! 붙여놓고 후니미니랑 셋이서 꾸준히 실천해서 내 몸에 날개를 달아보리라.

http://blog.naver.com/pyn7127

네이버블로그 클릭하시면 사진도 볼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