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 Volume 1
라이언 노스 지음, 셀리 페럴라인 외 그림, 서애경 옮김, 정한결 감수 / 작가정신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정 저만 몰랐던 건가요?

왠 낯선 애들이 이렇게 뭉텅이로.. 라고 생각했는데

마법 개 제이크도 13세 그냥 소년 핀도 이름도 다양한 공주님들도 저는 정말 처음 봤는데

한국에서 벌써 방영도 한 미국 애니메이션이라니욧!!!

나는 왜 캐릭터 상품조차 보지 못했나!!!

제가 그간 너무 책만 읽었나봐요. 머쓱 ㅋㅋㅋㅋ

참고로 마법개는 마법으로 만들어진 개가 아니라 마법을 쓰는 개입니다.

사람인 핀은 정작 마법을 못쓴다는 함정!!!

마법개 제이크가 마법 쓰면 그를 말처럼 타고나닌다는 함정!!!

애니와 현실의 두 종족과 똑같은 건 이 둘이 가장 친한 친구라는 점일까나요??

유명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코믹스 버전은

때깔도 화려한 풀컬러와 귀욤귀욤한듯 병맛인듯 미묘한 상상력과 묘사,

개성 강하고 사랑스런 캐릭터들의 분발로 첫만남에도 불구하고 제가 커다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작가정신에서 총 3권까지 나온다고 해요.

모험을 사랑하는 핀과 제이크가

무한대의 모험을 보장하는 우 랜드의 친구들

이를테면!!

캔디왕국의 지배자 버블검 공주(몸이 풍선껌),

뱀파이어 여왕 마르셀린(천살이 넘음),

상습 공주 납치범 얼음대왕(산타 할아버지 파란버전),

사막공주(첨엔 꽃나라 공주인 줄 알았는데 모래주스를 마심),

컴퓨터 게임이 가능한 작은 기계 비모 등과 함께 떠나는 모험의 이야기에요.

가만 보면 핀이 제일 평범한데 대신에 핀이 제일 용감하고 정의로와요.

'닥치는대로 모조리 자루'를 수중에 넣은 리치와 대적하기도 하고요.

핀과 제이크를 합쳐놓은 것만 같은 팀도 만나요.

우 랜드를 점령한 복제로봇을 없애려고 타임머신도 타구요.

목적 의식이 분명한 애들이 아닌지라 사고도 대박으로 치고

이야기가 중구난방이긴 한데 아마 그게 핀과 제이크의 매력인가 봐요.

밉지 않은 말썽쟁이들 ㅋㅋㅋㅋ

친구 평가 110점짜리 우정을 가득 싣고 독자를 웃기는 지금은 몇 시?

"어드벤쳐 타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