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조디악 인 스크래치 북 - 나와 당신의 운명, 별자리 12
이윤미 그림 / 스타일조선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더 조디악 인 스크래치 북'은 아름다운 그림이 가득한 책입니다.

12개의 별자리를 테마로 하여 그려진 아름다운 그림에, 스크레치 팬을 이용해서 긁어내는 작업을 하는 책입니다.


제가 직접 그림을 골라 스크래치를 해 본 결과, 이 책의 장점은 몇 가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우선 이 책은 표지에서 느껴지듯이 그림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스크래치 펜을 이용해서 긁어내는 재미있고 신기한(?) 작업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또 똥손(?)인 사람이 스크래치를 해도 결과가 무척 만족스럽게 나타납니다.

이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제 별자리인 '천칭자리'를 우선 작업해 보았습니다.

회색선을 긁어내면 안에 숨어 있는 그림과 색이 나타나는데요, 생각보다 긁어내는 작업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또 약간 긁힌 부분도 보이는데, 제가 스크래치하는 과정에서 제 손톱에 걸려서 긁혔어요..ㅋㅋ

굵은 선은 그런대로 긁기가 쉬운데, 얇은 선은 세밀하게 작업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나름대로 세밀하게도 작업을 하려고 노력하였지만, 쉽지가 않았어요^^

세밀하게 하고 싶었지만, 실수로 긁힌 부분도 있고 해서 드레스 부분은 그냥 전부 긁어 버렸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왠일?

그냥 전부 다 긁어내도 절대 실패가 아니랍니다.

드레스를 선대로 긁었다면 검은 드레스가 나오지만, 모두 긁어내니 또 아름다운 하얀색 드레스가 나타났습니다.


어느 정도 연습이 되어서 세밀하게 긁으면 아름답고 매력적인 그림이 나타나고,

어느 정도 실수가 있다고 해도 스트레스 받지 말고 긁어내면 또 다른 느낌의 아름다운그림이 나타나니,

고민하지 말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재미있게 스크래치를 해 보는 것~~ 어떠신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