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 쌍둥이 형제 '오레'와 '오오'의 유쾌한 일상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1
오우성 지음 / 우철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레오오 다이어리는 '오레' 와 '오오'라는 다섯살 배기 일란성 쌍둥이 형제의 개구지고 유쾌한 일상이 담긴 컬러링북이에요.

똑같이 생긴 오레와 오오라서 하루에도 몇 번씩 사람들이 누가 형이냐고 물어보는 게 너무 귀찮다는 귀염둥이 쌍둥이 형제~~

저는 처음 컬러링북을 접해보는 거라, 사실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 책은 미리 그림을 봤을 때 복잡하게 그려진 그림이 아니라서 잘 색칠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너무 컬러링 초보라서 그런지 이것마저도 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첫번째보다는 두번째 색칠을 할 때, 조금씩 실력이 향상된 것 같은 착각이 들었답니다^^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책은 그림체가 쉽고, 또 귀여운 형제의 일상 모습들이 담긴 재미있는 그림이라 색칠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형제들의 일상이 마치 어린 시적 제가 겪었거나, 아니면 상상했던 일들인 것 같아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몇 개 그림을 소개하자면, 우선 춤신춤왕 오레오오 형제의 모습이 담긴 이 그림입니다^^

우리 오레와 오오가 잭슨형 만큼이나 춤에 뛰어난 소질이 있는 것 같나요?^^​

 

그리고 또 춤추는 오레오오 형제가 있는데요, 요건 우아해 보이죠?

리듬에 몸을 맡긴 우아한 오레와 오오도 이쁘게 봐 주세요^^

 

아, 오레오오 형제의 옆에 항상 있는 저 친구는 '알리'랍니다. 꿀을 밥으로 먹는 친구에요.

늘 오레와 오오 옆에서 즐거운 일, 신나는 일을 함께 해요.

저얼대 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 오레오오 형제, 그리고 알리와 함께

내 마음 가는대로 자유롭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색칠공부 어떠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