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노래가 좋아 그림책♬
김현철 지음, 최정인 그림 / 스푼북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써 11월도 거의 다 지나가고, 이제는 곧 12월이 다가오는 시기가 되었어요.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생각나죠. 그리고 한 해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해야겠다라는 생각도 함께 가지게 되고요.

 

여기 예쁜 크리스마스 그림책이 있어요.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저녁, 한 소년이 집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러다 소년은 길 위에 서 있는 검은 고양이를 보게 되요.

그 검은 고양이를 따라 뛰어가던 소년은, 2층 집 창문에서 한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저녁, 소년과 소녀는 그렇게 눈이 마주칩니다.

 

그리고,

이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림의 배경에 잔잔히 깔리는 BGM은 가수 김현철 님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입니다.

눈치채셨나요?

그림책에 적혀 있는 문구들은 바로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이라는노래의 가사랍니다.

이 책은 '노래가 좋아 그림책 시리즈'의 하나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적 노래를 그림책으로 만날 수 있어요.

네네, '글 김현철'이 바로 그 가수 김현철 분이시죠. 하하.

 

저는 이 노래를 떠올리면 맑은 소년소녀들이 부르는 버젼이 제일 먼저 생각나요.

합창하며 부르는 버젼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밤과 잘 어울리는 맑고 정량한 느낌이 가득해요.

 

이 노래를 모르시겠다고요?

노래를 모르셔도 괜찮아요. 책 뒷면 하단을 보시면 QR코드가 있으니 그걸 이용해서 한번 노래를 들어보시면 되거든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집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트리를 어떻게 꾸밀지, 무엇을 먹을지 등등 가족들과 이야기해봐야겠어요.

책의 표지처럼, 트리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볼 우리 아가의 모습이 벌써 보이는 듯 하네요.

 

 

 

 

 

* 출판사 지원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