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여행 영어 - 현지에서 바로 써먹는 여행 회화 패턴, 개정판 가장 쉬운 여행 외국어
조현덕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이제 조금씩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보면서, "아, 이 곳을 벗어나 좋은 곳에 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자주 하는데요...

제가 여행을 갈 때 걱정하는 부분은 바로 '언어' 문제랍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읽어보게 된 <가장 쉬운 여행 영어>는 진짜 쉬웠습니다. 하하하.

이렇게 쉽고 간단한 문장과 단어로도 대화를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쉽고 간단해요.

 

 

 

 

 

 

 

 

여행은 공항에서 출국 심사를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책에는 여행의 시작과 과정, 귀국까지 활용할 수 있는 문장들도 가득 차 있답니다.

책 중간중간에 귀여운 캐럭터들의 그림과 여행지 사진까지 들어 있어서,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여행 영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여행지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을 보여주며 문장을 제시하고, 단어를 바꿔서 비슷한 문장을 여러번 읽어볼 수 있게 구성이 되었어요.

상황별 대화를 제시하고, 비슷한 문장들로 실전연습을 하고, 비워져 있는 칸을 채우며 다시 한 번 주요 문장과 단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책의 맨 뒤에는 별책으로 '하루 한 장 쓰기 노트'가 첨부되어 있으니, 문장을 쓰면서 다시 한번 중요 문장들을 공부할 수 있답니다.

참, QR코드를 스캔하면 원어민이 녹음한 음원을 들을 수 있으니 함께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쉽고 간단한 패턴으로 재미있게 여행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쉬운 여행 영어>!!!!

영어권 나라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아니 어느 나라든 영어는 통용되니까요, 어느 곳으로 가게 되든여행을 떠나기 전 한번 공부하고 가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출판사 지원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