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 - 최고의 캐나다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2022~2023년 최신판 프렌즈 Friends 35
이주은.한세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사실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하자면, 나는 캐나다에는 관심이 없었다.

즐겨 보고 좋아했었던 '도깨비'를 보면서 한번 정도는 퀘벡에 가고 싶다는 생각은 한 적은 있지만 말이다.

그러다가 영어권으로 유학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유학을 간다면 캐나다가 괜찮겠다는 생각에 갑자기 "캐나다"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겼다.

 

 

 

그.리.고.

<프렌즈 캐나다>를 읽은 뒤에는, '밴쿠버'로 나의 목적지를 정했다. 하하하.

<프렌즈 캐나다>를 받고 책을 딱 넘긴 순간!!!!

'밴쿠버'의 이 사진 한 장으로 나는 이 도시에 푹 빠져들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또 어떤가.

저 장대한 폭포 물줄기를 실제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벌써부터 상상이 되기 시작했다.

 

 

-

<프렌즈 캐나다>는 명실상부 유명한 가이드북답게 캐나다의 유명도시인 밴쿠버, 토론토, 퀘백 시티를 포함한 33개 도시의 핵심 정보가 소개되어 있다.

캐나다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캐나다 로키 산맥 공원', '나이아가라 폭포', '옐로나이프의 오로라' 등에 대한 소개는 물론이고, 캠핑, 하이킹, 스키 등 캐나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캐나다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와 최고의 전망 포인트 등에 대한 안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여행 계획을 세우기 편하도록 추천 코스도 소개한다.

밴쿠버를 포함한 캐나다 서부 + 로키 일주, 혹은 토론토를 포함한 캐나다 동부 + 나이아가라 폭포 일정도 있다.

아니, 캐나다에 어쩜 이렇게 봐야 할 것도, 즐겨야 할 것도 많은 거야. 하하하.

캐나다에는 아이슬란드로 가야만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오로라'도, 장대한 '나이아가라 폭포'도, 대자연을 느낄 '로키 산맥'도 모두 준비되어 있다.

이 정도면, "뭘 좋아할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밴쿠버, 토론도 같은 대도시 뿐만 아니라, 도깨비의 촬영 장소인 퀘벡 시티까지 도시의 매력 또한 넘쳐난다.

 

 

 

주요 여행지는 따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가는 방법과 여행 팁까지 기재되어 있다.

관광지 혹은 추천 식당과 카페 등도 지도와 주소, 영업 시간, 가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으니 안심된다.

정말로 <프렌즈 캐나다> 한 권이면 캐나다 여행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

물론 시시각각 바뀌는 정보들은 인터넷 검색을 이용하면 된다.

 

 

캐나다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혹은 캐나다라는 나라에 대한 급관심이 생겨서 궁금하다면...

<프렌즈 캐나다> 책을 한번 펼쳐보면 어떨까?

 

 

 

 

* 출판사 지원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