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렘의 남자들 두번째 이야기를 읽었다.

처음 1권도 내용이며 캐릭터들이 너무 재미있고 매력적이라서 흥미진진하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었는데, 아니 왠걸, 이번 2권이 더 재미있었다.

 

 

2권의 시작부터 라틸의 옆에 새로운 남자가 등장했다.

천사같은 얼굴에 짐승같은 근육을 가진 대신관 '자이신'이 후궁으로 들어온 것이다.

라틸은 선왕의 죽음이 흑마술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대신관 자이신을 찾아갔지만 그 역시 방법은 몰랐다.

다만 대신관의 존재 자체가 흑마법을 누를 수는 있어 그를 시해하려는 자들이 자주 나타났고, 그는 오히려 신분을 숨기고 후궁으로 궁 안에 있으면 안전하리라는 생각에 라틸에게 말하여 후궁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름 모를 근육아! 그대의 춤은 내가 지금까지 본 어떤 춤보다 박력이 넘치는구나!"

"별거 없기는! 그대가 내 마음에 걸린 빗장을 부수고 들어왔다." _ 23쪽

 

라틸은 황제로 즉위할 때 반역을 일으킨 이복오빠인 틀라를 죽였지만 틀라가 흑마술을 이용해 살아있는 듯한 정황들이 발견된다.

 

한편, 카리센에서도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었는데, 황권 다툼에서 죽은 헤움 황자가 황후 아이니를 찾아오고 이로 인해 아이니가 미쳤다라는 소문이 떠돈다.

 

두 나라 모두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 흑마술과 틀라와 헤움은 어떤 관련이 있는 걸까?

 

후궁 한쪽에게 권력을 몰아주지 않기 위해서, 대신들의 시선을 후궁들 쪽으로 돌리고 황권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일부러 후궁들과 합방하지 않고 지내는데.

혹시 이면에는, 나 자신조차 모르던 하이신스를 향한 마음이 있는 건 아닐까? _ 287쪽

 

<하렘의 남자들> 1권을 읽었을 때에도 처음에는 그저 좀 더 재미있는 로맨스 소설이겠거니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내 예상과는 다르게 소설 속에는 로맨스 외에도 궁중 암투와 관련한 미스터리한 요소들도 많이 등장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었다.

이번 2권에는 로맨스와 미스터리에 본격적인 판타지 소설로의 매력도 더했다.

그저 말도 안 되는 내용을 판타지적 요소라고 하며 이야기가 진행될까 걱정했는데, 완전 기우였다.

이전부터 전해내려오는 이야기와 흑마술, 라틸과 후궁들, 그리고 신박한 아이템들까지 어긋남없이 잘 어우러져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점점 높아졌다.

 

특유의 카리스마로 국정을 잘 운영하면서 의문의 사건들을 파헤치는 라틸, 거기다 라틸과 너무도 매력적인 후궁들의 케미를 보는 재미가 너무 좋았는데, 어찌하여 라틸의 앞에 엄청난 가시밭길이 펼쳐진다.

자신이 가장 믿는 사람들에게 발등 제대로 찍힌 라틸이 앞으로 이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벌써부터 3권이 기다려진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