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1~2025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 유망 투자지역이 한눈에 보이는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리더스하우스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부동산시장이 급변하는 투자 환경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이리저리 헤매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게다가 수시로 바뀌는 부동산 정책 및 규제는 부동산 투자자들을 더욱 움츠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부동산 거품이다 뭐다 하지만, 부동산만큼 든든한 것도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 내집 하나만 있으면 세상을 더욱 자신 있게 대할 수 있다는 것은 고생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다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내집마련을 위해 저축은 하고 있지만 어느정도 돈이 모여졌다 싶으면 집값은 이미 뛰어버려 서민의 꿈은 또다시 저만큼 멀어져 가기를 여러번 서민들은 소망인 내집마련의 꿈은 이렇게 차근차근 돈을 모아서는 현실에서 실현 불가능한 것으로 변해버린지가 이미 오래된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2011년 이후의 부동산 투자에 있어 개발사업이 다양하게 전개된다는것에 주목해 볼 필요가 하겠습니다.
이 책'2011-2025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는 작년 부동산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던 `2010-2020 대한민국 미래지도'의 후속작입니다.
향후 10년간 투자를 주도할 주도 하게될 지역과 이에 대한 성공적인 투자방법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노른자위 지역을 분석, 정리한 부동산 투자 지형도를 그려보며 수익형 임대사업에서부터 유망상권지역, 점포 창업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의 노른자위 지역을 분석, 정리한 책으로 자료들을 읽어나가다 보면 정부가 어떻게 땅을 읽고 이해하는지 그리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어떻게 미래를 짜나가려고 하는지가 보이게 됩니다.
또한 저자가 직접적 체험을 통해 쌓아온 안목과 감각을 바탕으로 알찬 내용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큼직한 판형에 지도와 사진이 적절하게 배열된 설명이 돋보이며 부동산 투자결정시 도움이 많이 되는 유용한 책이라 생각 합니다.
부동산 경기 침체가 길어지며 `대세하락론'이 심심찮게 제기되는 요즘, 성공적인 투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부동산투자 지첨서로서 제 역할을 다하는 책이라 생각됩니다. 미래의 부동산 투자를 준비하며 공부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자료들이 가득한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