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왕성으로 도망간 돼지 The Unbelievable Top Secret Diary
에머 스탬프 글.그림, 양진성 옮김 / 푸른날개 / 2014년 4월
평점 :
절판


 

 

 

아이가 4월에 만난 책 중 가장 재미있다는 [명왕성으로 도망간 돼지] 입니다.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 책의 주인공은 바로 표지의 행복하게 웃고 있는 돼지 입니다.깨어 있을 때나 잠잘때나 항상 먹을것만 생각 합니다. 그런데 생각만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주인 아저씨는 농장의 어떤 동물들 보다도 맛있는 음식 찌꺼기를 많이 가져다 줘서 너무나 좋은 돼지, 거기에 주인 아저씨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어서 삶이 너무나도 행복한 돼지 입니다.

농장에는 돼지 이외에도 여러 동물들이 있습니다.여러 동물들 중 활약이 가장 두드러지는 동물들은 바로 돼지의 적인 농장의 악마인 닭과 오리입니다.우선 닭들은 돼지가 한눈믈 팔면 밥그릇을 넘보고 또 무시 무시한 부리로 사정없이 쪼아 됩니다. 돼지만 괴롭히는 게 아니라 착한 젖소도 틈만 나면 괴롭히는 악마들 입니다. 여우에게 가족을 잃은 단짝 친구인 오리는 돼지, 닭,젖소, 돼지, 농장 아저씨가 쓰는 말을 다 할줄 아는 농장에서 가장 똑똑합니다.

어느날 농장 아저씨와 아줌마가 특별한 이름인 '바베큐'와 '소시지'라고 불러 주자 더욱 우쭐해 지지만 오리를 통해 그 진실을 알게 됩니다. 농장 아저씨가 자신을 사랑하는게 아니라 뚱뚱하게 만들어서 잡아 먹으려고 한다는 사실을. 그래서 돼지는 결심합니다. 날씬해지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거기에 더해 명왕성으로 날아가려고 우주선을 만드는 닭들과 함께 명왕성으로 가겠다고 결심하며 계획을 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과연 돼지는 바비큐가 될 운명에서 벗어나 명왕성으로 날아갈 수 있을지, 또 못된 닭들을 우주로 날려 버릴 수 있을지 마지막 까지 정신없게 웃게 만드는 돼지의 코믹 활극 [명왕성으로 도망간 돼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