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공부의 바다에 빠져라 - 나의 첫 번째 부동산 경매 책
김재범 지음 / 스마트북스 / 2013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경매를 알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입니다.


 십여년 이상을 경매를 해오고 있는 저자는 그동안 경매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어려워 하고, 가장 궁금해 하는게 무엇인지, 그리고 이들이 경매를 함에 있어서 무엇을 놓쳐 수익을 내지 못하는지를 잘아는 저자는 실패하는 경매, 재미없는 경매가 아니라, 재미있는 경매, 수익을 내는 경매를 할 수 있도록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이 책에 담았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일부 경매 책을 보면  누구라도 책한권이면 당장 대박을 낼 수 있다는 경매는 대박을 낼 수 있는 지름길이라는 식으로 말하는  책이 있지만 사실 경매로 초보자가 대박을 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10여년 이상 경매를 하고 있는 저자도 단기간에 대박의 비법을 찾는다면 지금 당장 이 책을 덮으라고 말하듯이 대박의 비법을 알려준다는 책이 있다면 그 책은 멀리해야 합니다.



경매로 수익을 내기 위한 재테크를 하려는 사람이라면 처음 어떤 책을 만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무만 보게 해서 잔뜩 헛바람만을 불어 넣는 책이 아니라, 숲을 볼 수 있는 넓은 시각으로 큰 수익이 아닌, 노력한 만큼의 정직한 수익을 낼 수 있게 해주는 그러한 책을 만나야 하는데, 바로 이 책이 그러한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부동산 경매에 문외한 이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겠금 기초부터 꼼꼼하게 알려주고, 아차 하면 피같은 내돈을 날려먹는 경우들이 있는데 그러한 실수를 하지 않겠금 다양한 실전 사례들을 통해 이기는 경매, 수익을 내는 경매를 할 수 있겠금 알려줍니다. 또한  경매를 함에 있어서 다양한 사례들을 만날 수 있는데 저자는 어떠한 난관에 부딪혀도 풀어갈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줍니다.



이 책은 항상 곁에 놓고 봐야 하지만 제대로 효과를 내고 싶다면 몇번이고 반복해서 보시길 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