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생각이 왜 세상을 바꿀까?
박상민 지음, 김명진 그림 / 어린이나무생각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에게 창의력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는 반가운 책 [창의적인 생각이 왜 세상을 바꿀까?] 입니다.



그 어떤 공부보다 중요한게 바로 창의력 이지만 이 창의력을 알려주는 학교는 없습니다. 그저 책을 많이 보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는 생각에 책을 많이 읽으라고 권하기만 할뿐 딱히 어떻게 해야 한다고 알려줄 수 없는 창의력 공부. 한학년 한학년 올라갈수록 교과서 공부만으로도 바쁜 아이. 앞으로 미래를 살아가는데 중요한 상상력과 창의력은 누구의 도움없이 아이 스스로 터득하기만을 바라야 하는 현실이 안타까울때가 있는데 반갑게도 누구라도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나무생각'출판사에서 출간이 되어 아이에게 좋은책이 되겠다 생각해서 만난 책입니다.



창의성은 대단한 무언가가 아니라 호기심이라고 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이가 될 수 있겠금 도와주는 이 책은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창의력의 대한 오해를 풀어주며, 우리는 누구나 창의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지고 있는 창의력을 활용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자는 누구라도 노력만하면 창의력은 얼마든지 키울 수 있다며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방법들을 재미있는 사례들과 이미지 자료들을 통해 머리에 쏙쏙 들어오겠금 알려줍니다. 또한 창의적인 인물들의 10가지 특징을 알려주며 그러한 특징을 본받을 수 있겠금 해줍니다.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창의력 훈련 코너에서는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들을 아이에게 알려줌으로 창의력인 아이가 될 수 있겠금 도와줍니다. 상상력이 중요해진 시대를 살아가야 할 아이들에게 그 어떤 책보다 필요한 책 [창의적인 생각이 왜 세상을 바꿀까?]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