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 저택의 비밀 1 - 모로 백작의 초대 모로 저택의 비밀 1
스토리 이펙트 글, 이정태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잠시도 눈을 뗄수없는 흥미진진한 추리만화 [모로 저택의 비밀].

이 추리 만화는 국내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게임으로 앱스토어 최고 매출을 기록한 중독성 강한 게임을 만화로 옮긴 것으로 게임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요소들이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그리고 등장인물들도 게임과 싱크로율 100% 입니다.


아이가 아직 게임은 만나보지 못했지만 추리력과 논리력을 키워주는데 좋겟다 싶어서 선택한 책으로 원래 만화를 좋아 하는 아이라 재미있게 볼수있겠다 생각했는데 아이의 반응이 진짜 재미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마지막까지 손에서 놓지 못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1편 '모로 백작의 초대 ' 에서는  모로 백작의 양아들인 앙투안이 모로 저택을 떠나 기숙학교에서 생홣하고 있던 어느날 모로 백작으로 부터 암호 편지를 받고 8년 만에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러나 앙투안이 돌아오기 몇일전 독살을 당해 사망을 하고 백작의 집과 모든 재산을 친자식이 아닌 양아들 앙투안에게 남긴다는 유서로 인해 다섯 형제가 사건날 알리바이가 없던  앙투안을 범인으로 지목합니다.

 

 


백작의 살해범으로 몰린 앙투안은 자신에게 기회를 달라고 합니다. 5일안에 반드시 범인을 잡아내겠다고, 못잡으면 처벌을 받게 다고 하면서 앙투안의 추리가 시작이 됩니다. 그런데 추리를 하면서 보니 저택에 있는 사람들 대다수가 의심스러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는 걸 알게됩니다.  저택을 조사하면서 뜻박의 사실들을 알게 됩니다. 또한 탑안엔 숨겨진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앙투안은 그것을 먼저 찾기 위해 나서는데, 청체불명의 의문의 사내가 나타나 앙투안을 죽이려고 합니다.

 

 


과연 모로 저택의 탑속에 숨겨진 것은 무엇이며, 모로백작을 죽인 사람은 누구인지, 그리고 앙투안의 목숨을 노리는 자는 누구인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추리 만화 ,만화도 재미있지만 책속의 또다른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데,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게임,퍼즐등이 있어서 더욱 즐거운
[모로 저택의 비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