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3 : 애완동물 실종사건 ㅣ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3
론 로이 지음, 윤영 옮김, 존 스티븐 거니 그림 / 삼성출판사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책읽기의 즐거움을 알려주며 아이를 단번에 사로잡은 이 책은 한번 손에 들면 마지막까지 도저히 멈출 수 없는 즐거운 책입니다.
이시리즈는 미국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입니다. 이미 1.2편을 통해 미스터리 수사대의 팬이 되어버린 딸아이와 같은 학년인 4학년의 친구들인 딩크와 조쉬,로즈는 각각의 장점들을 활용해 마을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미스터리 수사대로 매편마다 그들의 흥미진진한 활약상을 만날 수 있는 책입니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로 구성이 되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 하는 이 책은 수사대와 함께 풀릴거 같지 않은 미스터리한 사건을 주인공들과 함께 풀어나가다 보면 관찰력과 논리력 사고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게 해주는 반가운 책이기도 합니다.
3편 '애완동물 실종사건' 편에서는 서커스를 보러 가려던 어느 더운 여름, 같은날 같은동네에서 애완동물 4마리가 한꺼번에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수사대의 로즈 집 고양이도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자 친구들은 수사에 나서게 됩니다.
"이제 우리가 밝혀내야지"

다행히 사라진 애완동물이 돌아오지만 이상하게 애완동물이 사라졌던 집들에 강도가 들게 됩니다. 사건은 점점 더 미궁으로 빠져들어가지만 세친구의 활약을 통해 범인을 잡게 됩니다. 하지만 범인은 로즈의 고양이는 훔치지 않았다고 하는데 과연 고양이는 어떻게 된것인지는 마지막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책읽기를 좋아 하지 않는 아이들도 책속에 빠져들게 만드는 이책은 아이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알려주고 싶다면 좋은 책이 될것입니다.
매달 한편씩 출간이 된다고 하는데 벌써 다음편이 기다려 진다며 8월이 빨리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